brunch

매거진 아무 문학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이올 Mar 28. 2017

거짓


거짓


이곳엔 거짓이 너무 많아

소매를 당겨

무작정 닦는다


네, 저는 아주 대단한 사람입니다

여러분, 저를 주목해주세요

플래쉬는 자주 터뜨리지 말아주세요

네, 저는 너무 소중한 사람입니다

저요, 저요.


모여든 사람 중에 손을 들지 않은 사람은 없었다

손을 든 사람 중에 자기 손을 보지 않은 사람은 없었다


이제 소매는 닳아

소매 대신 손을 들었다

저요, 거짓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