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나라 광서제 시절 착공하여 광동성 72개현 진씨 일족들이 제사를 지내고 자녀들을 교육시키기 위하여 약 7년 동안의 노력으로 1894년 완공되었다.
진씨 가문의 후손들이 1894년 청나라 과거 준비를 위한 숙박시설과 가문의 중대사를 의논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된 사원이다. 후에 진씨 가문의 대학으로 바뀌었다가 중학교로 바뀌었고 지금은 광동민속공예박물관으로 사용되고 있다.
서원 지붕이 독특하게 도자기로 장식되어 있어서 정교하고 화려한 느낌을 준다.
아울러 서원의 문, 창문, 벽, 지붕, 기둥, 병풍이 섬세하고 정교하게 조각되어 있어서 방문객의 발걸음을 잡는다. 왕조별 도자기와 상아, 돌, 칠기, 자수 등 각종 희귀 공예품이 즐비하고 사람 침대만한 벼루의 크기에 압도당한다.
1983년 발굴되어 자칫 문서상으로만 남았을 남월 왕조의 실체가 증명되었다.
광조우의 역사를 알고자 한다면 반드시 들려야 할 곳으로 실크 수의, 이슬 받이 수반 등 화려한 황금과 옥조각들이 전시되어 있다. 약 1만5천제곱미터 규모의 왕릉안에 1만1465개의 유물과 15개의 시신이 발굴된 도면을 보면 이 왕릉의 중요성에 대하여 이해를 할 수 있다.
옥 조각과 실크실로 꿰맨 수의가 전시되어 있는 바닥에 큰 크기의 엽전들이 깔려 있었다고 수의 하단에 거울을 설치하여 당시 엽전이 놓였던 모습을 보여주는데 아마도 저승길 노잣돈으로 추정된다.
도자기로 만든 베개들과 생선을 말려서 보관하는 기구도 발견되어 당시 실제 생활을 추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남조 시대 담유曇裕 스님이 창건했다고 전하며 처음에는 보장엄사라 칭하다가 장수사, 정혜사 등으로 개명하였고 그 후 북송 시절 이곳을 찾아온 소식蘇軾이 여섯 그루의 용수와 연계하여 육용사로 이름을 정했다고 한다.
현재 소식이 제작한 편액扁額이 걸려있으며 사리탑은 팔각 9층, 높이 57미터의 거대한 불탑으로 내부는 17층이며 돌계단이 통해 있다. 88존과 최상층에 천체불을 표출한 구리 기둥이 있다.
창간시에 있었던 탑을 북송 때 중건하였고 그 후 중수를 거쳐 현재의 모습으로 남았다.
정전, 육조당, 보용정 등 건물들은 청대 이후 건축물이다.
중국 고대부터 전해온 조경예술을 이어받아 명칭은 난포이지만 난초 외 다양한 식물군을 감상할 수 있고 수백 종의 꽃과 4천여 관목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독특한 풍격이 돋보이는 회랑과 연못, 假山, 보탑 등을 함께 살필 수 있는 재미가 있어서 고전원림園林으로 불린다. 아치형 문과 난초 밭, 휴식 회랑, 연목, 돌, 화목, 잔디 등이 조화롭다.
전통 조경예술을 접목하여 다양한 자연을 즐길 수 있으니 석음헌惜陰軒 과 난혜동형蘭蕙同馨을 들리는 것도 좋겠다.
집 근처에 있는 유명 얌차 체인점으로 집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평일에도 인근 주민들이 차를 마시며 늦은 아침을 즐기는데 주말에는 서두르지 않으면 대기 순서를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가 높다.
한국인들의 입 맛에는 철관음이나 용정차가 적합한데 묵직한 향과 맛이 훌륭하고 다소 경쾌한 차를 즐기려면 재스민이나 국화차를 권한다. 단 맛을 좋아한다면 팔보차가 마시기에 적합하다.
먼저 차를 음미하며 위를 맑게 한 다음 천천히 식탁 주변에 돌아다니는 음식들을 즐기면 된다. 자신이 원하는 음식을 식탁에 내려놓으면 복무원들이 계산서에 기록하는데 나중에 계산할 때 정산 기록으로 활용한다.
清朝光绪节时期开工,广东省72个县陈氏一家人为了祭祀和教育子女,经过约7年的努力,于1894年竣工。
1894年,陈氏家族的后代们为了准备清朝过去而使用的住宿设施和讨论家族重大事项而使用的寺院。 后来改为陈氏家族的大学,后来改为中学,现被用作广东民俗工艺博物馆。
书院屋顶以独特的陶瓷装饰,给人以精致华丽的感觉。
同时,书院的门、窗户、墙壁、屋顶、柱子、屏风雕刻得细致、精巧,吸引了访客的脚步。 各朝代陶器和象牙、石头、漆器、刺绣等各种稀有工艺品鳞次栉比,被人床大小的砚台所压倒。
1983年发掘出来后,证明了稍有不慎就只剩下文件的南越王朝的实体。
要想了解光祖屋的历史,一定要去的地方展示着丝绸寿衣、露水领等华丽的黄金和玉雕。 从约1万5千平方米规模的王陵内发掘出1万1465个文物和15个尸体的图纸来看,可以理解该王陵的重要性。
展示着用玉雕和丝绸缝合的寿衣的地板上铺着大块铜钱,在寿衣的下端设置镜子,展现了当时摆放铜钱的样子,推测可能是阴间路上的路子钱。
还发现了用陶瓷制作的枕头和晒干保管鱼的器具,帮助推测当时的实际生活。
据说是南朝时期谭维曇裕和尚创建的,起初称为宝藏严师,后来改名为长寿寺、贞惠寺等,之后北宋时期来到这里的苏轼蘇軾与六棵榕树相联系,取名为育龙寺。
现在悬挂着苏轼制作的匾额扁額,舍利塔是一座八角九层、高五十七米的巨佛塔,里面有十七层,通有石阶。 88区和顶层有露出天体佛的铜柱。
北送时重建了创刊时的塔,之后经过重修,保留了现在的样子。
正殿、六朝堂、宝龙亭等建筑是清代以后的建筑。
继承了中国古代传下来的造景艺术,虽然名称为兰花,但可以欣赏兰花以外的各种植物群,还可以观赏数百种花卉和4千多灌木。
在这里可以欣赏到具有独特风格的回廊、莲花池、假山、宝塔等,因此被称为古典园林。 拱门和兰花田、休息走廊、莲木、石头、花木、草坪等非常协调。
结合传统园林艺术,可以欣赏到多样的自然风光,不妨听听石音轩惜陰軒和兰惠同型蘭蕙同馨。
家附近的一家知名山茶连锁店,离家步行3分钟。
平日里,附近居民喝着茶享受着深夜的早晨,但周末如果不抓紧时间,就要等待顺序,人气非常高。
韩国人的口味适合铁观音或龙井茶,如果想享受沉甸甸的香气和味道优秀、多少有些轻快的茶,就推荐茉莉花或菊花茶。 如果你喜欢甜味,八宝茶就适合喝。
先品茶,清胃,再慢慢享用餐桌周围的食物。 如果把自己想要的食物放在餐桌上,服务人员就会记录在账单上,以后结算时用作结算记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