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있는 `밴드 이름`을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밴드'를 결성하고 싶다는 상상을 종종 할 때가 있다. 여기에 실제로 악기를 잘 다루고 노래도 잘 부르면 밴드를 결성하는 일은 현실이 될 수도 있다.
밴드를 결성할 때 가장 먼저 드는 고민은 '밴드 이름'이다. 평범한 이름이 아닌, 다른 밴드와 차별화하고 개성이 넘치는 이름을 짓고 싶다는 욕심이 드는 건 당연한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지난 5일 "쉽게 밴드 이름 만드는 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오전 현재 댓글이 1500개 가까이 달릴 정도로 관심을 끌고 있다.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page=35&document_srl=941603790
글쓴이가 제안한 '쉽게 밴드 이름 만드는 법'은 어쩌면 장난처럼 보였다. 그러나 생각보다 그럴싸한 밴드 이름을 만들 수 있어 호응을 얻었다. '쉽게 밴드 이름 만드는 법'을 이렇다.
필자는 지금 '파란' 하의를 입고 있고 마지막으로 먹은 음식은 '제주 감귤'이다. 이 방법대로 해보니 '파란 제주 감귤'이라는 밴드 이름이 탄생했다.
이 내용을 본 다른 네티즌들도 밴드 이름을 만들어 댓글로 달았다. "검정 비타오백", "블랙 탱크보이", "버건디 핫초코", "분홍 피자", "블랙 밀크", "핑크 식빵", "회색 고구마", "남색 스파게티", "남색 블루베리요거트", "핑크 베이컨포테이토" 등 창의력 돋는 밴드 이름이 잇따라 나왔다.
▼아직도 안봤어? WIKITREE 오늘의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