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 척 해도 우리에겐 뭔가 ‘있어보이는’ 것이 필요하다. 우리의 ‘가오’는 소중하니까!”
[요즘사람 김가오] EP17. “엉땀과 함께하는 여름 사요나라~” 에디터의 인생 팬티 추천글
오※2019 겨터파크 개장※픈
덥다. 여름이 시작됐다. 평소 옷과 스타일에 관심이 많은 에디터, 어느 노래 가사처럼 ‘여름엔 덥게, 겨울엔 춥게’ 멋을 부리는 힙스터로 살고 싶지만 한국의 습한 여름은 빠른 항복을 선언하게 만든다.
특히 필자와 같이 몸에 열과 땀이 많은 남성 독자라면 무방비상태로 열리는 땀구멍 때문에 신경쓰이는 순간이 많다. 게다가 직장에서는 마음껏 시원한 반바지를 입을 수도 없다.(ㅠ3ㅠ) 이미 활짝 개방된 ‘겨터파크’는 데오드란트로 어떻게 커버 했지만, 아래는…?
“???!!!!!!실화???!?!!!”
아버지는 꾸준히 말씀하셨다. 남자의 ‘그쪽’은 시원해야 한다고. 실제로 남성의 중요 부위 온도가 올라가면 정자 수 감소 등 꽤나 좋지 않은(?) 영향이 있다고 한다.
오늘은 이 글을 읽어 내려오며 ‘격공’했을 남성들을 위해 에디터의 ‘답정너 여름 팬티’를 추천하고자 한다. 올해도 8장이나 공수해온 유니클로의 ‘띵작’ 에어리즘 브리프다.
찝찝한 느낌을 견디기 어려워하는 필자는 자칭 에어리즘 신봉자다.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매끄러운 촉감을 경험하고 나면 다른 면 속옷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다. 그런 에어리즘으로 만든 남성용 드로즈라면, 구매를 망설일 이유가 더 있을까? (영업사원 아님^^)
“다 같은 에어리즘 브리프는 아님!” 죄다 입어본 에디터의 추천 PICK
에어리즘 브리프는 크게 일반 에어리즘 원단으로 제작된 ‘복서브리프’와 원단을 메쉬 형태로 제작해 통기성이 약 2배 뛰어난 ‘메쉬 복서브리프’ 두 종류로 나뉘고, 핏은 밑위길이에 따라 ‘로라이즈’와 ‘레귤러’로 구분할 수 있다.
통기성이 2배 뛰어난 메쉬 복서브리프 제품, 메쉬 원단이라 착용 시 더욱 가벼운 느낌으로 몸에 밀착됐다.
물론 일반 에어리즘 브리프로도 충분한 쾌적함을 경험할 수 있다. 매끄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호한다면 일반 에어리즘 브리프를, 무조건 더 시원하고 가볍게 감기는 느낌을 원한다면 메쉬로 된 브리프를 추천한다.
핏에 따라서도 선택이 가능하다. 로라이즈는 밑위 길이가 짧아 착용했을 때 남성들이 일반적으로 착용하는 드로즈와 비슷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입던 속옷과 비슷한 착용감으로 이질감을 줄이고 에어리즘의 기능을 느껴보고 싶은 독자라면 추천한다.
레귤러는 골반부터 허벅지 위쪽까지 넓은 부분을 감싸는 핏이다. 애매한 길이 때문에 말려 올라가는 속옷으로 바지 매무새가 신경쓰였거나, 장시간 앉아있어 더 넓은 면적을 쾌적하게 커버해주는 속옷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학생 독자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쫀쫀한’ 허리밴딩도 이 브리프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중 하나다. 매일 세탁하는 속옷은 이 밴딩부분의 마감이 생명인데, 튼튼한 박음질로 올 풀릴 걱정도 덜었다. 특히 로라이즈 제품군 중 밴딩에 패턴이 들어간 제품들은 더욱 패셔너블하게 느껴졌다.
“알왕 감성까지 더해지면★”
4월 출시된 알렉산더왕 컬렉션 제품은 왠지 중요한 날이나 금요일에 입고 싶다. 에어리즘의 기능은 그대로 살리고, 밴딩에 새겨진 알렉산더왕의 로고가 시크함을 더해 어떤 하이앤드 브랜드의 속옷도 부럽지 않다.
별점 ★★★★★ !!!!!!!!!!!
사실 이 추천글이 아니더라도 이미 많은 남성들은 에어리즘 브리프를 ‘인생 팬티’로 꼽고 있다.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및 각종 패션 커뮤니티에는 에어리즘 브리프를 직접 구매하거나 선물한 이들의 칭찬글이 쏟아진다.
특히 “평소 드로즈 형태의 속옷을 입지 않는데, 입고 난 후 반했다”, “팬티 라인이 잘 드러나지 않아 신경 쓰이지 않는다” 등의 다양한 에어리즘 브리프 ‘간증글’들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렇게 착용 시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부드러운 감촉과 시원함 외에도 에어리즘 원단에는 불쾌한 냄새를 억제하는 항균 방취 및 소취 기능도 있어 여름철 땀냄새 걱정도 덜 수 있다.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늦기 전에 에어리즘 브리프를 준비해보면 어떨까. 답답하게 ‘엉땀’을 유발하던 속옷에서 벗어나 에어리즘 브리프를 접한 당신은 어느새 스트레스를 잊은 쾌남이 되어 있을지도.
P.S - 운동용 속옷을 찾고 있다면 ‘로라이즈 메쉬 복서브리프’를 강력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