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Sep 30. 2021

홍루이젠이 영혼 갈아 만들었다는 '뽀또샌드위치' 반응

[광고] 홍루이젠


이하 홍루이젠


출시 전부터 SNS에서 숱하게 화제가 됐던 홍루이젠 ‘뽀또샌드위치’가 드디어 오늘 공식 출시됐다.  



오늘 오전 홍루이젠 본사 관계자는 위키트리에 “일부 매장은 오픈하자마자 뽀또샌드위치를 대량으로 사가거나 많이 구매하여 품절되었다. 앞으로는 품절이 되지않도록 각 매장별로 수량을 여유있게 준비하여 최선을 다해 생산/판매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이 일어난 뽀또샌드위치는 홍루이젠과 크라운제과가 공동개발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제품이다. 크라운제과의 스테디셀러 ‘뽀또’가 연상되는 비쥬얼로 이미 공식 출시일 전부터 SNS 상에서 급속도로 소식이 퍼져 나간 제품이다.  



뽀또샌드위치에는 구름처럼 부드러운 홍루이젠 샌드위치 빵 사이에 홍루이젠 특제 버터크림과 단짠단짠 뽀또맛 황치즈 크림이 듬뿍 들어있다.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꿀팁’도 있다. 홍루이젠 매장에서는 뽀또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뽀또 크래커도 매장에서 함께 판매한다. 바삭한 뽀또 크래커와 부드러운 뽀또샌드위치를 함께 먹으면 크런키한 식감과 황치즈의 풍미를 최대로 느낄 수 있다. 가격은 개당 2,500원이다.


한편 홍루이젠은 뽀또샌드위치 출시 기념으로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오늘(30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늘(30일) 홍루이젠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10년 내 말보로 판매 중단” CEO가 직접 말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