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Dec 26. 2020

문을 여는 고양이 동영상에 난리 난 네티즌들 반응

고양이는 영악하다고 할 정도로 정말  똑똑하다고들 하죠. 최근 한 네티즌은 자신이 키우고 있던 반려묘의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동영상을 공개했길래 화제가 되고 있는 걸까요?

일본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는 한 네티즌은 자신의 SNS  계정(@Bren_biren/twitter)을 통해 문을 여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을 공개하면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에 등장하는 고양이는 생후 4개월이 된 아기 고양이였다고 합니다.  동영상속 고양이는 문을 열기 위해 나름 안간힘을 쓰고 있지만 자신보다 높은 손잡이의 높이 때문에 문을 여는 게 버거워 보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동영상을 공개한 네티즌 조차도 놀랄만한 일이 벌어졌다고 하는데요.

아기 고양이는 자신의 점프로 손잡이에 닿을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는지 이내 캣타워로  향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어 캣타워에서 점프를 해 손잡이에 문을 열었다고 하는데요. 네티즌 조차도 고양이의 행동을 보고 감탄할 수뿐이 없었다고  합니다.


이에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정말 머리가 좋네요" "우와 저기서 점프할 생각을 도대체  어떻게 한거지?" "설마 했는데 진짜로 점프를 하다니 정말 천재다!"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4개월 된 아깽이의 점프 실력도 점프 실력이지만 캣타워를  활용했다는 점에서 정말 천재 고양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동영상출처 :  @Bren_biren/twitter


작가의 이전글 지구 온난화로 사라지고 있는 멋진 장소들 TOP 5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