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Jan 04. 2021

800만 명이 폭소를 터트린 강아지 동영상의 비밀은?

누군가를 따라하는 행동은 사람만 하는게 아닙니다. 동물들도 가끔은 특정 행동을 따라한다고 하죠. 최근 한 네티즌이 공개한 동영상 역시 특정 행동을 따라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행동을 따라하고 있는걸까요?

SNS를 통해 <웰시코기를 흉내내고 있는 댕댕이>라는 제목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약 15초 가량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처음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 댕댕의 행동을 보고 장애가 있거나 어디가 아픈 강아지로 오해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내 강아지의 행동을 보고 폭소를 터트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동영상속 강아지의 모습은 절름발이를 연상시키는 듯한 행동을 취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웰시코기 뒤를 절름발이처럼 따라가던 강아지는 이내 영화 <유주얼 서스펙트>를 연상시키는듯 멀쩡하게 걸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이내 웰시코기를 쳐다보았다고 합니다.

이에 동영상의 정체에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사실 이 동영상속 절름발이 강아지는 웰시코기의 걸음걸이를 흉내내었다고 하는데요. 웰시코기의 짧은 다리의 걸음걸이가 신기했던 강아지는 마치 웰시코기를 놀리듯 걸음걸이를 따라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해당 동영상을 본 뒤 "우와 정말 유주얼 서스펙트 급 반전이네요" "저게 가능한거 맞아요?" "우와 저걸 어떻게 따라할 생각을 다했지?" "이거 보고 안 웃을수가 없었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웰시코기의 걸음걸이를 흉내내고 있는 강아지의 모습, 너무 웃기지 않나요? 이 동영상을 보면서 참 동물들의 세계는 신기하다는걸 새삼스럽게 느꼈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온라인 회식 중 집사가 자리를 비운 사이 고양이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