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비키 Feb 08. 2021

'500만 명이 봤다?' 원터치 텐트가 신기한 고양이

코로나 19로 인해 불가피하게 집안에서 생활을 하는 가구들이 많아지면서 집안에서라도 캠핑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텐트를 치는 등 홈 캠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 네티즌은 홈캠 핑 도중 고양이의 행동이 공유하면서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한 네티즌은 코로나로 인해 불가피하게 집안에서 생활을 하면서 지루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홈캠 핑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이어 집안에 원터치 텐트를 설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텐트를 설치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고양이가 이상한 행동을 하시 시작했다고 합니다. 텐트 주변을 어슬렁 거리던 고양이는 이내 텐트로 돌진을 하고 점프를 하면서 호기심을 보이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에 네티즌은 그 장면이 재미있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공유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네티즌이 공유한 동영상속에 등장한 고양이는 마치 원터치 텐트라 장난감이라고 생각을 한 듯 텐트 위로 점프를 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점프를 하면 분명 일순간 부서졌던 텐트가 다시 원상 복귀되는 모습을 본 고양이는 계속 30분간 같은 행동을 반복했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멋진 점프대가 완성되었네요" "고양이를 위한 그냥 장난감이 돼버린 듯한데요" "부서져도 다시 원상 복귀되는 게 너무 신기했나 봐요" "우와 점프력이 대단해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부셔도 부셔도 원상 복귀되는 원터치 텐트에 빠진 고양이의 모습, 정말 신기하면서도 보고 있으면 그냥 힐링이 되는 그런 동영상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Kic8kxaWezBTtDz/twitter



작가의 이전글 140만 명이 본 사회적 거리 두기 무시한 고양이 영상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