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뮤뮤
수많은 죽음을 기록하던 기자, 대장암 4기를 지나 지금은 필라테스 매트 위에서 ‘보통의 하루’를 다시 쓰는 사람입니다. 진지한 말투로 웃기고, 아픈 이야기를 다정하게 풀어냅니다.
팔로우
바다 김춘식
남극북극관련 일을 하며 이것 저것 끌적이고 있는 글, 사진 왕 초보 입니다. ㅡㅡ 안 출간 작가, 작가 지망생 아님 ^^**
팔로우
업글할매
안녕하세요! 디지로그를 사랑하고 스토리텔링을 좋아하는 업글할매입니다. 미국에서의 이민 생활을 접고 제주도에서 행복한 역이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구름나무
산속에 집을 짓고 공간을 나눠 동생과 살고 있다. 오래 걷는 것과 새벽에 깨어 글 쓰는 것을 좋아한다.
팔로우
소바
빵집에서 일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글방구리
내게 주신 하나의 달란트를 땅 속에 묻어두지 않기 위해 글을 씁니다. 세 마리 고양이와 계단이 많은 집에서 사는 천주교인입니다. 지하철 공짜로 탈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팔로우
곽한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누군가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월하랑
장소가 가진 이야기를 느끼고 글로 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수더분한 버마재비
짬짬이 생각을 글로 옮기고 싶은 수더분한 버마재비입니다.
팔로우
원미동
원미동의 맛있는 이야기
팔로우
탱탱볼에세이
1만 보를 걷고나서, 한 편의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바다나무
은퇴를 새로운 시작으로 인생 2막의 소소한 일상을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풍
매일을 소풍처럼 살려합니다. 글쓰기로 나를 돌보고 가꾸어 갑니다. 원 없이 재미나게 살아볼랍니다.
팔로우
이은
밥을 짓는 마음으로 글을 짓는 사람. 쓴 책으로는 난임 에세이『엄마가 되고 싶었던 날들』과 음식 에세이『표현의 방식』이 있다.
팔로우
투빈대디
[지금은, 좋아하는것만 하는 사람]유튜브작가|중장년삶설계 전문강사|길여행가.길문화해설강사 등 스몰N잡러 [그전엔, 직장인 30년](큰기업근무 15년,작은기업경영 15년)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산들
시인 겸 여행작가 산들입니다. 여행잡지 <Tour de Monde>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집으로 <우리 다시 갈 수 있을까>, <여행을 꺼내 읽다>가 있습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이야기고래
이야기고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