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지수 Jan 02. 2021

겨울 장미 _2020년을 보내며








추운 겨울에도

핀 

장미꽃처럼

아름다운 삶을 살고 싶다.


문득

우리 모두에게 잘 알려진

김춘수 <꽃>이란 시도 생각난다.





사진

2020년 12월 31일 목요일 







김춘수의 ‘꽃’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香氣에 알맞는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 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意味가 되고 싶다.



 


























































































































매거진의 이전글 Happy New Year!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