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그냥 Feb 10. 2022

하고 싶은 거 다하고 사는 도그냥과 인생스터디 어때요?

빅크에서 인간 '도그냥'과 함께 2주간 스터디해요


정말 많은 분들이 도그냥의 시간관리법이나, 퍼스널브랜딩 방법을 물어보시고는 하는데요. 

저번에 그래서 아웃스탠딩에도 임기응변이 훨씬 강한 저만의 계획법을 소개해드렸는데요. 

https://brunch.co.kr/@windydog/572


유료매거진에 기고한 글인데도, 많은 분들이 읽어보시고 워크샵처럼 진행해보면 좋겠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빅크라는 플랫폼에 참여하게 되면서 기존의 기획에 대한 내용과 다른 결로 도움이 될만한 활동을 해보면  어떨까 생각하게 되었어요. 

간혹 주니어분들 중에서 저를 부러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가장 부러워하시는 것은 아마도 직장도 다니면서 다양한 활동을 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직업도 굉장히 빡센 직무인데 여러가지를 하고 있기도 하고, 또 자신의 직무를 콘텐츠로 정리해나가는 것도 부럽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이런  이야기도 하잖아요, 직장을 나왔을 때 나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도요. 저는 오래전부터 그 부분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고, 나름대로의 방향성을 가지고 충실히 지내왔습니다 :)  


그래서 다른 분들도 이런 마음가짐과 방향성 잡으시는 걸 도와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갖게 되었어요. 



이런 분들 오세요!

 직장 다니면서 많은 계획을 세우지만 잘 못지켜서 힘들어하는 분들!

무엇을 하나요? 

 2주간 토요일마다 워크샵을 진행하고, 어떻게 '장기적으로 부지런한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알려드려요. 

어떤 점들이 좋은가요?

 빅크는 멤버의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어요. 워크샵 이후에 서로 자신의 '갓생'을 공유하고 도그냥과도 함께 소통해요! 

유료인가요?

 네 워크샵은 유료지만요, 빅크의 도그냥 페이지에서 커뮤니티는 계속 사용될 예정이에요.

어디서 신청하면 되나요? 

 https://bit.ly/34taYt9  이 링크에서 신청해주세요 :) 



브런치도 좋지만 더 다양하게 소통하고 지내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빅크에도 도그냥 페이지를 만들게 되었네요. 이번 워크샵을 시작으로 다양한 이야기들로 소통하면 좋겠어요 :)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