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a Muse Jun 06. 2022

[사장 일기] 와인 디너 콘서트

주말 저녁,와인과 재즈의 향기에 취해보세요.

 

 향기로운 와인 향에 담긴 감미로운 재즈 선율, 그리고 풀 코스의 디너가 함께 하는 시간,  La Muse 와인 & 디너 콘서트가 이번 주 토요일에 열립니다.  


 이번 La Muse의 와인 & 디너 콘서트는 곽찬욱 듀오(PIANO 곽찬욱 / BASS 조민하) 가 출연하며 재즈의 명곡에서부터 우리 귀에 익은 컨템퍼러리 재즈 팝 등의 다양한 넘버들을 개성이 넘치는 뮤지션들의 콜라보 연주로 생생하게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풀 코스의 디너와 더불어 Jazz 콘서트 관람도 하실 수 있는 La Muse 와인 & 디너 콘서트의 티켓 오픈은 6월 5일  정오부터이며, 6월에 한해 론칭 프로모션 할인 가격 49,900원(1인)으로 캐치 테이블에서만  선착순 예약 가능합니다.


-La Muse는 40여 종 이상의 다양한 와인이 구비되어 있으며 와인 푸드 페어링으로 디자인된 음식이 있는 와인 전문 식당입니다.

-디너에는 글라스 와인(무알콜 포함) 또는 보틀 와인 주문을 부탁드립니다.

-예약은 캐치 테이블 앱에서만 가능합니다.


 -La Muse의 와인&디너 콘서트는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개최되며 티켓 가격과 디너 메뉴 구성은 매 회차마다 변동 가능합니다.  


 -음악과 와인을 좋아하시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장의 ()

 코로나 이후 새롭게 론칭한 행사라서 많이 설레고  부담이 큽니다. 사업을 하자면 가끔은 얼굴에 철가면을 써야 한다고는 하지만 오늘 브런치 포스팅은 써 놓고도 솔직히 조금, 아니 아주 많이 오글거리네요. 좋은 음악과 와인 그리고 양질의 식사로 만회하려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사장 일기]식당 사장의 브레이크 타임 활용법-1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