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슈팅달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산다
팔로우
강한소울
30대 미혼 직장인. 딱 1인분 만큼 내 마음의 자유를 잘 지켜내고 싶습니다. 생각이 많고, 배우는 걸 좋아하고, 읽고 쓰는 삶을 살려고 노력 중입니다.
팔로우
송지
아이들에게 책 한권 물려주기 위해서 다시 쓰기 시작했어요. 자라나며 달라지는 통통튀는 우리 아이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Theatre Romance
[극장] (劇場) : 연극이나 음악, 무용 따위를 공연하거나 영화를 상영하기 위하여 무대와 객석 등을 설치한 건물이나 시설. 극장을 좋아합니다. 극장을 공부하고 극장을 여행합니다
팔로우
은파
은파의 브런치입니다. 평소 철학 그 중에서도 하이데거 철학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이데거의 존재론에 입각하여 현대 과학기술 사회의 병폐를 극복하기 위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꽈백
애니메이션 / 일러스트 / 웹툰 / 개산책 전문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정지음
싫은 것들을 사랑하려고 글을 씁니다. jeeummj@gmail.com
팔로우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이슬
순자씨에게서 너어어..는 어휘력이 딸린다는 소릴 자주 듣는 편. 그런데 있잖아. 엄마. 나는 있잖아. 사실 말이야!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