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llENA Dec 13. 2021

생긴대로 살자.....

#병신보다썅년 #난그냥나야 #생긴대로살자

아마도 다들 코로나에 #오미크론에

#바이러스전쟁 속에서 지치고 힘들고 하다보니

여러가지로 많이들 지쳐 있는것 같다.

나 역시 마찬가지고..


나 역시 글을 쓰고 있지만,

책을 읽는 것도, 글을 읽는 것도 무진장 좋아한다.


요즘 종종 보이는 글 중에 빵터지게 하면서

동시에 너무너무 공감되는 글이 있었는데..

"병신보다 썅년이 때론 편하다" 라는 글이었다.


완전 고개를 격하게 끄덕이면서 "맞어 맞어!!!"라고 했지만

정작 나는 그게 잘 안되더라.. 정말 잘 안되더라..


내가 이상한것 인지, 내 마음이 고장난 것인지...

머리와 마음으로 격하게 공감하면서 왜 나는 안될까?

다들 잘 하는거 같아보이는데....


오늘은 내가 그냥 #뷩신인가 ... 싶은 날이다.

이렇게 생각하니 ...또 병신은 싫고ㅎㅎㅎ

그냥 "생긴대로 살자. 그게 속편하다."싶은 날이다.


.

.

.

.

.

.

.

.

.

.

.

#좋은글귀 #명언 #글스타그램 #일상흔글 #일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오은영박사 #손글씨 #캘리그라피 #나눔 #넷플릭스 #일하는여자 #워커홀릭 #공감글귀 #공감스타그램 #출판사 #책쓰기 #글쓰기 #브런치작가 #감사합니다 #헬요일 #릴스 #소통스타그램

매거진의 이전글 본성을 알고싶다면 무조건 잘해줘봐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