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노래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ise Oct 25. 2023

난 너를 원망해

DAY6_l Loved You_(2017)

DAY6_l Loved You_(2017. Every Day6 September /  MOONRISE)


"Really I loved you

너무 사랑했으니까 그런 거야

잊고 싶어도 잊지 못하니까

그래서 널 잊고 싶은 거야

진심으로 I loved you

널 사랑했던 만큼 더 힘든 거야

미워하고 싶어도

하지 못할 너라서 더 미운 거야"



잊지 못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이 잘 표현되었다.

특히 벌스 부분에 아주 담담히.


"난 너를 원망해

또 너와의 시간을 미워해

너를 잃어버린 난

모든 게 무의미해"


라고 말하는 부분에서 잊고 싶은,

그렇지만 잊히지 않는 복잡한 마음이 잘 표현되었다 생각한다.


살면서 그럴 때가 있다.

잊고 싶은 무엇, 잊고 싶은 사람,

그리고 누군가에게서 내가 잊히기 바라는 그런 순간들.

그런 마음에 대한 담담한 말들이 좋았다.


나 너무 슬퍼, 나 무척 아파,

이런 극적인 감정이 아니어서 더 아프고 좋았다.



#DAY6  #데이식스 #ilovedyou #EveryDay6 #september #MOONRISE  #사랑 #이별 #난너를원망해

매거진의 이전글 아마도 우리에게, 우리는 없었겠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