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노래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ise Oct 31. 2023

난 그대를 좋아합니다.

DAY6_좋아합니다(l like you)_(2017)

DAY6_좋아합니다(l like you)_(2017. Every Day6 December /  MOONRISE)


"난 그대를

좋아합니다

참으려 해 봤지만

더는 안 되겠어요

이제야

말할 수 있겠어요

사랑하고 싶어요

그댈"


이 말 한마디면 그냥 끝이었다.

좋아한다고, 사랑하고 싶다고.


좋아한다고 말하고 나면,

그대와 내가 지금처럼 웃는 얼굴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고백하고 싶다는 진심 어린 말과.


난 그댈 좋아한다고 생각해 왔지만,

만약 그대는 아니라면 그저 미안해란 한마디만

해주면 된다는

속 깊은 배려에 참으로 아프면서도 아름다운 사랑이라

되뇌어 곱씹게 되었다.



#DAY6  #데이식스 #좋아합니다 #Ilikeyou #EveryDay6 #December #MOONRISE  #사랑 #고백 #참으려해봤지만 #더는안되겠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난 너를 원망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