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9
명
닫기
팔로워
29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Patrick Wang
Patrick Wang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우주토끼
나로도에서 우주를 테마로 청소년과 함께하는 토끼쌤 상상하고 경험하고 생각하고 표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영신
영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블리
'아동, 청소년이 신뢰할 수 있는 어른' 신념으로 청소년을 만나고 있는 청소년지도사 블리입니다.
팔로우
러블리 제이
sj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주혜인
주혜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쏭유
<너의 곁에서 좋은 사람이 되어줄게 > 에세이 작가 박소연입니다. 자기돌봄과 마음챙김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최성용
최성용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또롱
~.~
팔로우
성미
성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미경
이미경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페넬로페
연구와 강의, 사회적 가치만 생각하다 내 아이 아픈줄도 몰랐고 아무것도 준비해놓지 않았던 엄마. 내게 온 아이들이 동시에 아픈 것에 한 동안 당황했지만 잘 극복하려는 엄마.
팔로우
길위의청년학교
길 위를 걷는 청년들의 이야기 입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아이리스 H
베트남 하노이에서 일상의 에피소드들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민보우
마음을 치유하는 일러스트를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선우
책을 좋아해서 글을 써보고 싶어졌습니다.머릿 속 생각을 활자로 남기는 시간은 자유롭습니다.아무도 깨지 않은 새벽, 아직 실패하지 않은 어느 때.조심스럽게 한발 내딛어 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