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Feb 06. 2020

미리 준비하는 발렌타인데이,
정성 담긴 이색 선물

DIY 발렌타인 데이!


휴일은 없지만 2월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바로바로 커플 명절이라는 발렌타인 데이 때문!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여기 정성 듬뿍 들이는 이색 선물들이 있습니다.




몰래 미리 준비하기!


특별한 선물, 들키지 않고 몰래 준비하고 싶다면 선물을 직접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발렌타인데이에 주기 딱 좋은 선물 클래스!




버블바 클래스

아이스크림 모양으로 귀엽게 생겼지만 먹으면 안 돼요! 둘만의 스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거품 퐁퐁 올라오는 버블바를 직접 만들 수 있답니다♬ 거품목욕, 발렌타인데이처럼 특별한 날에 딱 어울리죠?
달콤한 향, 버블바 클래스>>>



캘리그라피 클래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아기자기한 압화로 장식하고 사랑 가득 담은 글귀를 한 자 한 자 써서 선물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어쩌면 꽃다발보다 더 큰 감동이 될지도 몰라요.
정성가득 캘리그라피>>>



마카롱 캔들 클래스

딱 보자마자 한입 깨물고 싶게 생겼지만, 이 마카롱의 정체는 캔들입니다! 쿠킹 클래스인지, 캔들 클래스인지?! 선물하기도 좋지만, 선물을 준비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이 될 거예요.
마카롱 캔들 클래스>>>





같이 꽁냥꽁냥 만들기




커플링 만들기

커플의 최종 낭만, 커플링! 그냥 맞출 수도 있지만 직접 만들면 진짜 너무 행복할 것 같지 않나요? 서로가 서로의 반지를 만들어주는 특별한 날로는 발렌타인데이가 딱이네요.
커플링 같이 만들러 가요!>>>



네온사인 만들기

발렌타인데이가 지나도 내 방에 감성을 더해줄 네온사인 만들기도 너무 좋아보여요. 서로 원하는 도안을 골라 세상에 하나뿐인 네온을 만들어보세요! 방에서도 내내 서로의 생각을 안 할 수가 없을 거예요.
네온사인 만들기 예약>>>



도자기 만들기

일상 속에서 사용하며 내내 서로를 생각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같이 만든다는 것, 상상만으로도 로맨틱하지 않나요? 머그컵에 핸드페인팅을 해도 괜찮고, 물레를 체험할 수도 있어요!
영화처럼, 도자기 클래스>>>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만 교환하기에는 조금 아쉬운 날이잖아요? 서로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행복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커플 데이트코스로도 완전 추천! 아무쪼록 달콤한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로맨틱 액티비티 보러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왕초보 여행 입문서 - 한국에서 가능한 이색 액티비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