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지만 Apr 23. 2023

환기

일단 지금의 나에게 잘하자 :)


오전부터 감정이 오르락내리락했는데

순간 그 공간을 벗어나서

 카페에가서 초코허브티?를 주문했다.


빵냄새 오픈된 환경 좋은 날씨 바람냄새

집중이 잘 되었다.

아, 나는 날씨에 영향을 받는구나.


_


올해가 다 가진 않았지만

 외향보다는 내향을 다지는 중이다.

궁금할 때는 스스로 생각하는 시간을 가지고

나의 의견을 확인받고자 굳이 인터넷에 검색하지 않는다.


어차피 다들 저마다의 생각을 가지고 있고

경험상 내가 할까말까 고민하던것들을 검색어로 치면

대다수 부정적인 글들이 올라왔었다.


내가 중요시여기는 가치는

건강. 가르치는 것. 운동. 정갈한 식사.


이를 위해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거다.


덧없는 인생. 나를 위해 즐겁게 살아가기 힘! :)



작가의 이전글 음식에 집중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