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서범 Jan 16. 2017

소통을 꽃피우다 # 43

믿음


오늘은 한 가지만 말씀드리고 싶네요.


정말 소통을 잘 하고 싶다면

자신을 믿으세요.

'나는 소통을 잘 하는 사람이다. 잘할 수 있다!'

정말 꿈꾸고 이루고 싶은 일이 있다면

자신을 믿으세요.

'나는 할 수 있다. 나는 이루어 낼 수 있다.'

하고 말입니다.

당신의 강력하고 진실된 믿음과

포기하지 않는 도전은

당신의 믿음을 이루어 낼 것입니다.

진정으로 믿고 미소 한 번 지어보세요.

긍정적으로 자신을 바라보고.. 자신을 믿으세요.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괜찮은 사람이며 가능성을 가진 사람입니다.


당신을 응원합니다.

당신의 행복한 삶을 응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소통을 꽃피우다 # 4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