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혁꾸 Mar 03. 2022

한 소년의 말 못 할 방황들

봉오리 가득한 이슬

서운하게 흐를까

눈을 감았다.


철썩이는 파도에

이마저도 멀어지랴

입을 닫았다.


작은 꽃잎이

바람에 꺾일까

귀를 닫았다.


마른 모닥불 연기에

숨이 막혀

코를 막았다.


그늘진 벽돌 상자 안에서

두 손 가득

얼굴을 쓸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