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orah Sep 25. 2021

소원을 이루는 가장 빠른 방법

지름길로 효율적으로

어떤 사건이나 물질은 내가 지은 한 생각에서 비롯된다. 뭔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는 것은 미래에 내가 그것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차피 나는 그 일과 인연이 된다는 뜻이기도 하다. 그러니 내가 그 일을 하게 될 때까지는 자신의 운을 믿고 겸손하게 나의 내면을 잘 살피며 아껴주고 살아가면 되는 것이다. 신은 스스로를 사랑하는 사람에게 우연을 가장한 기회라는 필연을 만들어준다.


뭐든 억지로 할 필요도 없고 피곤하게 애 쓸 필요도 없다. 될 사람은 어떻게든 된다. 노력만 해서 되는 사람은 없다. 결정적일 때 나에게 나타나는 운이 가장 중요하다. 운은 감정에서 시작된다. 감정은 내가 지은 생각에서 나오고 감정은 운을 알려주는 신호등과 같다. 지금의 편안한 생각과 마음이 안정된 미래를 안겨다 준다. 현재가 곧 미래이다. 미래는 현재의 생각과 행동의 산물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처럼 편하게 돈을 써라. 하와이에 가고 싶다면 하와이의 따뜻한 공기를 느끼라. 합격을 하고 싶다면 이미 합격이 된 것처럼 행동하라. 소원 성취의 첫번째 비결은 지금 당장 이미 이뤄진 것처럼 행동하고 느끼는 것이다. 그것이 설령 착각이어도 좋다. 나조차 완벽히 속여야한다.


두번째 방법은 무의식을 활용하는 것이다. 무의식은 내가 의도하지 않았던 방향으로 이끌어 줄 때가 많다. 무의식이 해결을 해 줄 때도 있고 일을 그르칠 때도 많다. 사건 사고에 집중해서 쳐다보고 관심을 가질 때 그런 일이 당겨질 확률은 높아진다. 무의식은 내 의식이 쌓여서 만들어진다. 내 의식은 내가 평소에 보고 듣고 생각하는 나의 습관과 같은 말이다. 고로 지금의 내 생각과 말과 행동이 내 운명을 결정 짓는다는 뜻이 된다. 이것은 잠시라도 원치 않은 생각을 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된다.


네빌고다드, 인디언 기도법,  디스펜자 등등 꿈을 당기는 방법을 소개하는 글에서도  두가지는 빠짐없이 공통적으로 나오는 말이다. 물론 사람에 따라 영혼의 정화 상태나 성숙도가 달라 성취 시간의 차이는 많이 날수도 있겠지만 이것만큼 소원을 빠르게 이루는 방법은 거의 찾기 어려울 것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