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자헌 May 06. 2022

취향

무어라 말하기 어렵지만


만약 네가 수더분한 스타일이라면

나는 수더분한 사람을 좋아해


만약 네가 섬세한 스타일이라면

나는 분명 섬세한 사람을 좋아해


만약 네가 즉흥적인 스타일이라면

맞아 나는 즉흥적인 사람을 좋아해


만약 네가 계획적인 스타일이라면

글쎄 우리가 계획적인 편이던가


만약 네가 스스로 눈물이 많다 여긴다면

나는 눈물이 많은 사람이 좋고


만약 네가 스스로 웃음이 많다 여긴다면

나는 웃음이 많은 사람을 좋아해


무어라 말하기 어렵지만

내 취향은 그래


세상 많고 많은 사람 중에

딱 너 같은 사람을 좋아해


우리 함께한 시간 동안

나는 이렇게 너에게 물들어 있네

작가의 이전글 거짓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