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3
명
닫기
팔로잉
93
명
진솔
이번 생은 읽고 쓰다 가겠습니다.
팔로우
재이 페코
프랑스 시골에 파견다녀온 직장인. 프랑스인 남편 그리고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있어요.
팔로우
보니키키
13년 째 독일 사는 한국 여자. 말보다는 글이 좋습니다. 환경을 위한 최소한의 실천으로 채식 레시피를 모아 발행합니다.
팔로우
나 미
혼밥에 진심인 미니멀리스트의 맛있는 일상
팔로우
셔니식탁
식탁 위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도영
네이버에서 브랜드 기획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무엇인가를 '기획'하는 사람의 시선으로 보고, 씁니다. 제 얘기도 하고 다른 사람의 얘기도 합니다.
팔로우
김물개
실리콘밸리에 사는 마케터 출신 UX 디자이너. 잘 다니던 회사를 때려치우고 30대에 한국을 떠나 현재는 외노자 적응 중. 별명은 김물개, 의외로 낯가림이 있어요.
팔로우
영웅
취향과 브랜드를 탐구합니다. 콘텐츠를 기획하고 콘텐츠를 유통합니다. 『취향은 어떻게 계급이 되는가』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레몬과 올리브
예술과 사회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훌리아
이것은 별, 이것은 풍경... 작가의 글, 독서의 길...
팔로우
흔희
<회사는 나를 책임져주지 않습니다> 저자. 함께 성장하는 보통사람. 공감으로 위로하는 글을 씁니다. (매주 업로드)
팔로우
월간 도슨트
예술을 몰라도 즐길 수 있는 예술잡지, <월간 도슨트>
팔로우
Ciel Bleu
여행 중 만나게 되는 역사와 문화의 조각들을 퍼즐 맞추듯이 재미있게 구성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야기가 있는 퍼즐 여행' 집필 중. '프랑스, 이런 곳도 있었네!' 출간.
팔로우
서점 리스본
연남동 서점 리스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노인영
미술과 과학사를 중심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문학 지식을 버무려 이 다음에 아이들이 읽을 내 일기처럼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도 작은 울림이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소얀
IT 잘 아는 사서가 되려다 IT 업계에 눌러앉은지 n년차인 활자중독자입니다. 주말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슈뢰딩거의 나옹이
회사의 안과 밖에서 타인에게 휘둘리지 않고 나만의 시간표대로 살아가는 법
팔로우
손화신
보이지 않는 것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