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로수길 브루펍 크롤 1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Garosu Brewing Company

by 오윤희



_DSC0008.JPG




글 Traviest 오윤희

사진 Traviest 오윤희,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에디터 Travie 김예지 기자

이 글은 트래비 Travie 1월호에 실린 기사 중 일부를 발췌하여 수정한 글입니다.



브루어리와 펍 사이 가로수길

가로수길 브루펍 크롤 Brew Pub Crawl



한 해의 끝을 위로하고 새해의 시작을 축하할 자리가 많은 2017년 1월.

소중한 인연들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며 즐길 수 있는곳으로 어디가 좋을까요?
이 질문의 답으로 신사동 가로수길을 추천합니다.


주말 ,데이트 코스, 윈도우 쇼핑 거리라고만 알고 있었던 신사동 가로수길이 크래프트 비어 아지트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직접 맥주를 양조하는 공간인 브루어리 Brewery과 이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인 펍Pub을 합친 공간이란 뜻을 지닌 브루펍 BrewPub이 가로수길에 하나 둘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펍크롤(Pub-Crawl). '이집 저집 돌아다니며 술을 마신다'라는 의미인 이 단어는 브루어리와 안성맞춤인 단어입니다. 연말연시, 팀원들과 즐길 수 있는 회식 장소로 연인,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모임 장소로 가로수길 크래프트 비어 브루펍, 서울 가로수길 브루펍 크롤을 소개합니다.





제대로 된 피맥을 원한다면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Garosu Brewing Company)


2014년 7월, 일찌감치 신사동에 입성한 가로수길 브루펍의 터줏대감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던 조성용 대표는 직접 양조한 맥주를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는 맘에 펍을 오픈했습니다. 10년 전부터 양조에 관심을 가졌던 조 대표는 전통주부터 맥주까지 다양한 양조스킬을 두루 섭렵해 왔다고 합니다.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의 모든 맥주 맛에서 느껴지는 깊이감과 내공의 비결이 여기에 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신사 라거(Sinsa Lager)와 가로수 포터(G.Porter). 신사 라거는 에일의 풍미가 느껴지며, 가로수 포터는 드라이하면서도 블랙커피처럼 씁쓸한 맛이 돕니다.



_DSC0015.JPG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양조시설




_DSC0021.JPG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내부 모습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를 찾을 이유는 맥주 외에도 또 있습니다. 비주얼도 맛도 흐뭇한 피자입니다. 평소 ‘피맥’을 즐기는 당신이라면 분명 이곳을 무한히 애정하게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신선한 재료들을 아낌없이 넣어 만든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의 피자를 보고 맡고 맛보는 그 모든 순간이 풍성합니다. 게다가 피자의 꽃, 치즈 토핑까지 듬뿍 올려 주니 금상첨화가 아닐까요? 딱 한 가지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면, 다이어트의 꿈은 잠시 멀어질 수 있다는 걸 명심해 주세요.


_DSC0069.JPG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대표 안주 피자




photo_3.jpg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크래트프 비어




덧붙이는 말

1월에 방문했을 때에는 새 크래프트 비어로 스트롱 에일 Strong Ale을 양조 중이라고 하셨습니다. 더불어 게스트 비어로 미국 캘리포니아 Stone Brewing Company IPA와 Stout가 판매 중이었습니다. 진한 모카향과 초콜렛향이 이색적이고 추운 겨울날 마시기 좋은 Stone Xocoveza Mocha Stout를 강력 추천합니다.



가로수 브루잉 컴퍼니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길 31-6
오픈: 월~금요일 17:00~01:00 토요일 12:30~01:00 일요일 12:30~24:00(설, 추석 명절 당일 휴무)
전화: 02 515 8962
페이스북: www.facebook.com/garosubrewing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제주 브루어리 여행 3-맥파이 MAG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