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538
명
닫기
팔로워
6,538
명
황인득
13년째 카페를 운영하며 매일 손님과 공간을 지켜온 사장입니다. 카페 운영과 일상 속 버티기, 소소한 위로를 담습니다. 같은 고민을 가진 사람들에게 작은 힘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정백락 Jung BaekLak
대한민국 시인을 살기로 작정했습니다. 시, 시조, 디카시로 등단해 희망과 위로의 작품을 쓰고 있습니다. 영어로 사람과 소통하고 세계와 소통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카사노바의 심리뇌과학
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지난 20년간 공부한 심리학과 뇌과학을 통해 나쁜 남자인 카사노바의 심리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하투빠
저는 공감을 나누는 상담소 [Ha2Bar]의 주인장, '공감디자이너 하투빠'입니다. 쉼이 필요할 땐 언제든지 놀러 오세요.
팔로우
온설
문장의 결을 살피고, 지식의 전달자를 넘어, 아이들의 주체적인 삶을 돕는 '다정한 설계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엄서영
대학원 석사 휴학중. 소소하게 글을 쓰는 세 손자의 할머니 입니다
팔로우
다두
보이는 것의 뒷면에는 감춰진 진실이 많다. 더 많은 것을 보기 위해 더 많이 알아본다.
팔로우
온도담
심리상담사를 꿈꾸는 에세이 작가지망생 입니다. 고기능 우울?과 현생 즐기기 사이를 조율하며 살아가는 엄마이자 맞벌이 직장인입니다. 독서와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홍지영
먼저 달려본 사람이 가지는 감각과 통찰로 글을 쓴다. 사회의 숨은 구조를 읽고, 흩어진 사건들 사이에 숨은 이유들을 짚어내 하나의 단단한 서사로 엮어내는 storyteller.
팔로우
초록글씨
삶을 통찰하고 마주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그것이 푸릇한 잎사귀에 내리쬐는 햇살을 보듯 온전한 쉼을 주며, 위로이길 바라봅니다.
팔로우
귤그램
바쁜 일상 속, 잠시 숨을 고르는 쉼표 같은 공간입니다.
팔로우
Jinu
'아재가 된 할리우드 키드' 오원석의 브런치입니다. 어려서부터 영화 보는 것을 무척 좋아했으나 영화 제작자의 꿈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영화를 소재로 한 일상을 글로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유원썸
유원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골골
잘 버티지도 못하면서 끝까지 버티는 사람, 골골입니다. 대단한 성취보다 가까스로 버텨낸 순간들을 수집합니다.
팔로우
푸른 잎사귀
책읽고 글쓰는 걸 좋아합니다~ 이제는 좋아하는 걸 사랑해 보기로 했습니다~♡
팔로우
기억하는 나비
마흔다섯 나비가 되어 떠난 언니와, 일흔다섯 엄마의 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닥터약뚱
트렌드책 17권썼어요. 최근에 [대중의 결핍코드, 외로운 개인 동반자 AI]라는 책 출간했어요. 1년에 책 200권 읽어요. 읽고,쓰고, 강의하는거 좋아해요.
팔로우
여행자
여행자
팔로우
최소여의 모험
매일매일 모험을 해봅시다
팔로우
오대정의 경제지표 읽기
자산운용사에서 연기금 자산운용 및 글로벌펀드 운용을 했으며, 증권사에서 글로벌 투자전략을, 그 전에는 보험사에서 위험관리-채권운용-해외투자 등의 업무를 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