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
명
닫기
팔로잉
28
명
하뮤하뮤
음악 만들고 연주하는 고닭입니다. 사람들의 삶에 맛과 향을 돋워주는 향신료 같은 글을 쓰고 싶습니다. 후추나 고추, 바닐라, 사프란, 생강, 계피, 거기 섰거라(?)
팔로우
서메리
책과 관련된 거의 모든 일을 하는 프리랜서입니다. 책을 쓰고, 그리고, 번역하고, 만들고, 어떻게 하면 재미있게 소개할 수 있을까 고민하는 데 하루의 대부분을 쓰고 있어요 :)
팔로우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루습히
키보드 박물관을 준비하며, 꿈을 만들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키보드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산예
백팩킹,고양이, 식물을 좋아하는 예술하는 사람입니다. 산을 오르내리며 들었던 생각들과 작업, 일상의 이야기들을 직접 찍은 사진과 함께 써 볼까 합니다.
팔로우
칼란드리아
책을 사는 것도, 읽는 것도, 책 이야기를 나누는 것도 좋아하는 평범한 소시민. 진짜 작가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중입니다. ^^
팔로우
카시모프
별들 사이를 나는 방랑자. SF보다 더 SF같은 현실을 사는 자
팔로우
권호준 Kwon Ho Joon
시각 디자인을 기반으로 영상, 사진, 음악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작업을 시도하며 어떻게 하면 다양한 사람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긍정적 영향을 전달할 수 있을지 고민합니다.
팔로우
지성은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예쁨
예쁘다는 말은 언제 들어도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합니다. 미움 받을 용기는 없어요. 예쁨 받고 싶은 작가, <안 예쁨> 입니다.
팔로우
장소록
이 세상은 읽기와 쓰기로 이루어졌고, 나는 이 세상에서 읽고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
은정원
주중엔 회사원, 주말엔 책방에서 글 써요 :) 폭우처럼 쏟아지는 글보다 단비처럼 스며드는 글을 쓰고 싶어요. _ (반디왓) 책방카페 책방지기 @bandiwat_books
팔로우
수차미
참치는 숲속에 살아요.
팔로우
리꼴
게으른 사람이에요 오래전 제주에서 잠시 살다왔습니다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Jungyeon Roh
캔버스와 종이에 그림을 그리고 프린트를 찍어냅니다. 일러스트레이션과 아티스트 북을 만드는 ‘롤린 스튜디오(Rohllin Studio)’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무지개인간
[삶을 정성껏] 무지개인(공)간입니다. 정적인 삶을 지향하지만 롤러코스터를 자주 타요. 짧은 글은 인스타그램, 긴 글은 브런치스토리에 써요.
팔로우
윤준가
출판 편집자, 말랑북스 대표, 장래희망은 그림책 할머니
팔로우
해라
잡문가
팔로우
정진욱
문과 감성을 지니고 싶은 공돌이였던 컴쟁이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