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일본지진예측2

by 까마귀의발

나는 양치기소년이 아니라 미래분석가가 되었다. 7월초에 8월초쯤 일본에 대지진이 올것같다고 써놓고 말하고 다녔는데 7월말인 그저께 일본열도의 끝부분에있는 러시아 캄차카반도에서 규모8을 넘는 강진이 일어나 일본 전 해역에 해일이 밀려오고 대피령이 떨어진 것이다.

https://brunch.co.kr/@wordofexecusion/241


캄차카반도 7월말 지진상황
일본에 쓰나미가 온 지역

물론 정확히 일본에서 지진이 일어난건 아니지만 근처에서 일어나서 일본 전역에 해일이 왔으니 이정도면 예측에 반쯤은 성공했다고 봐줄수 있는것 같다. 난 양치기소년에서 벗어난 것이다.


개일본정부는 근처에서 강진이 일어나자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오염수 무단방류를 일시적으로 중단했다. 바다로 흘러든 방사능물질이 쓰나미를 타고 일본 내륙으로 들어올 것으로 예상됐기때문이라는 설이 가장 유력하다. 이미 엄청난양의 방사능물질이 쓰나미뿐 아니라 바람 물고기 새 동물 등을 통해 일본안으로도 유입됐다. 이런걸 얘기안해주는 핵전문가나 기타 다른 학자들은 전부 저능아 아니면 사기꾼들이라 후쿠시마에있는 감옥에 100년쯤 가둬놔야한다.


SNS에서 내 글을 보고 말을 걸어온 일본에거주하는 사람에겐 한달전 시점으로 일본을 일주일내로 떠나는게 최선의 선택이라고 했다. 다르나라가서 직업을 가져라.

이 추천은 지금도 유효하다.

2011년 당시 캄차카반도에서 지진인가 화산터지고 2~3주뒤에 2만여명의 사망자를 낸 동일본대지진이 발생했다. 일본은 난카이대지진이나 동일본대지진이 이번 8월에 터져도 이미 전조증상들이 많이있었기때문에 이상할게 없는 것이다.


일본의 지진과 쓰나미가 이번달 8월안에 또 크게 터질것 같다. 끝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나의계획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