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이덕희
공기, 음식, 물, 일상생활 용품 등을 통한 수많은 합성화학물질들에 대한 만성노출이 어떻게 사람들의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코더곰쌤
리코더 러버. 그동안 리코더가 이렇게 좋은 소리가 나는지 몰랐습니다. 역사와 전통을 가진 멋진 악기 리코더를 하나 둘 배워 나가고 있어요.
팔로우
헤스티아
내면의 나를 더 깊이 끌어내는 작업 중입니다.
팔로우
김형찬
한의사 김형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darma 지연
나를 살리는 선택들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서이안
다정한 사람이 되고 싶어 교사가 되었고, 다정한 교사가 되고 싶어 오늘도 살아냅니다. 교실 속 아이들과의 대화, 우연히 스친 풍경, 책과 영화 속 한 문장을 오래 들여다봅니다.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순간수집가
80세에 독서를 시작해서 1,300권을 넘긴 86세 울엄마 와의 일상에서의 에피소드와 책을 읽고 나눈 이야기, 함께 해보는 시쓰기의 여정등을 담백하고 유쾌하게 기록해 보려 합니다.
팔로우
미리나
특별한 의사 선생님과 함께 고락을 나누었습니다. 종합병원급 환자였지만, 고통 안에도 분명 행복은 깃들어 있더라고요? 울고 웃던 시간들을 잊고 싶지 않아 쓸어담듯 기록합니다.
팔로우
갈대의 철학
우리들 살아가는 소소한 작은 삶들에 피어난 그리움에 기다림의 애환들을 자연과 벗 삼아 여정길 따라 떠나는 사랑과 인연과 이별과 만남이라는 철학적 사진에세이를 들려주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박동욱
현재 한양대 인문과학대 교수다. 2001년 『라쁠륨』 가을호에서 현대시로 등단했다. 40여 권의 책을 썼다. 2021년에 프로복서 라이센스를 취득했다. 사랑하는 유안이 아빠다.
팔로우
쑥갓선생
이러닝, 에듀테크에 대한 잡설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뮤
담백한 진심을 담은 그림 그리고 글 하나.
팔로우
김파카
그림 그리는 사람
팔로우
논이
망막에 오래도록 담겨질 그림을 그리고 싶습니다. 지구에서 떠돌다 현재 호주에 머무는 집시 화가이자 이 우주를 여행하는 나그네입니다.
팔로우
김주영
몸 마음 삶이 연결되어 있고 그게 건강이 됨을 의사 생활 20년간 절실히 깨닫게 됩니다. 어떻게 활력있게 살 것인지 진지하게 고민하고 또 같이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니너하리
동화 작가를 꿈꾸는 정신과 전공의 가끔 시간을 내 그림을 그립니다. 2025년 5월 <나는 왜 마음이 아플까> 출간
팔로우
초맹
심플.. 심플.. 단순함의 패시브! 그냥.. 그냥.. 끄적임의 액티브! 심플과 미니멀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Mira
선천성 히키코모리 증후군을 안고 30년째 출근 중인 Mira 입니다.번아웃과 퇴직에 대한 불안을 넘어,재테크와 라이프스타일을 기록하는 회사원입니다.
팔로우
Gina
20살, 1년동안 아르바이트를 하며 매월10만원을 저축하고 일본으로 여행을 갔던 경험이 나의 첫 세계여행의 시작이었다. 현재, 나는 전세계바다를 여행하는 서퍼 & 프리다이버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