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여한구
상담복지학과장으로 재직 중이며, 한국상담전공대학원협의회 회장, 한국예술심리상담협회 회장, 그리고 한국목회상담협회 부회장 및 한국정신분석심리상담협회 이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신유민
심리학, 경영학, 융합공학을 공부하고 UX디자이너와 리서처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기술을 바라보며 그 접점에 호기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DieM
게임 원화 디자이너 입니다.
팔로우
흘heul
그림 그리고, 도자기 빚는. 디자이너.
팔로우
곰팡이꽃
그림 그리고 노래/음악 만드는 파워잉여 디자이너. 냥이 두 마리를 뫼십니다만 언젠가 카피바라, 라쿤과의 외도(?)도 꿈꿉니다.
팔로우
흔디
IT 기획자. UX 디자이너. 쓰고 그리고 만드는 사람. 글쓰기 그룹 ‘작심삼십일’ 운영자. 초보 육아인.
팔로우
최동민
할 말이 많지만 말수가 적습니다. 그래서 소설 혹은 산문을 씁니다. 그렇게 매일의 한숨을 돌리며 살아갑니다.
팔로우
틸킴
인풋 큐레이터 / 하루 4시간 통근러 / 김카피의 갬수성에 피터 틸의 재력을
팔로우
토토
봄이가 태어난 지 100일 되는 날, 무얼 할 수 있을까 생각하다가 우리들의 시간, 우리들의 기억을 기록할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팔로우
영화 읽어주는 남자
즐겁게 보고, 열심히 해독하며, 치열하게 씁니다. 때로는 야구와 게임도 치열하게 탐구합니다.
팔로우
글쓰는 백구
영화를 통해 우리네 감정을 들춥니다. 엔딩크레디트가 올라가면서 시작되는 우리의 영화 같은 삶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feat. 스포일러)
팔로우
그레이
브런치북 <찬란한 육아>, <생각하는 영화관>
팔로우
싸이링크
산업심리 전공. 심리학으로 삶에 변화를 꾀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왕고래
그렇게 돌아간 바다에서, 고래는 다시 바다가 된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