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1
명
닫기
팔로잉
211
명
그레용
방그레, 그레~용입니다. 무해무용한 시간을 바라며, 예민하다지만 둔한, 은근 뭉근히 머룰다가는- 살아(사라)지는 힘으로 쓰고 보려는- https://litt.ly/geureyong
팔로우
바스락
글을 쓰며 다시 글을 쓰는 이유를 찾습니다. 궁금증이 생기는 일상이 행복합니다. 알아가는 내 모습이 신기합니다. 조금씩 나아지는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이 더 멋진 날입니다.
팔로우
김까미
나를 까보며 이쁜 나를 찾는 중, 결국 남는건 행복과 재미. 친절한, 따뜻한, 사랑 많은, 유대감 강한, 호기심 가득 취미생활 부자, 꾸준한 힘이 있는, 40대 워킹맘
팔로우
알럽ny
대한민국 평균연봉자의 노후대비 그리고 일상을 기록합니다. <스토너> 처럼, 누군가의 누구씨가 될 수 있길 바라봅니다.
팔로우
디디
스스로 콘텐츠를 생산하는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그 마음을 담아 오랜 프리랜서 생활을 접고 회사를 만들었습니다.
팔로우
하이디
걷고 쓰며 인생의 후반전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vel
-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자크슈타인
소슬바람의 지식창고이자 사색공간, B612 입니다. IT업계에서 기획/전략/마케팅/영업을 두루 경험했습니다. 기술트랜드에 대한 공부와 함께 삶과 사랑에 대한 사색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다정한하루
보통의 하루에 깊은 숨을 불어 넣습니다. 들숨 날숨과 같이 유연하게. 너무 애쓰지도 너무 무뎌지지도 말고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그저, 나답게.
팔로우
아나스타샤
사소한 이야기 꾼.
팔로우
청년 클레어
청년 클레어의 풍경이 있는 방입니다. 여자. 에세이. 묵상. 인간관계론. 인생을 나누는 고수 헤드헌터. 모태솔로녀 & 비혼남의 연애 치유기.
팔로우
다인
삶을 정확히 바라보기 위해 글을 씁니다. 본업은 역학인으로, 말이 아닌 글로 사주를 풀이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조용한 사주 상담소, <다인명리학>을 운영하고 있어요.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클래식한게 좋아
반짝이는 눈빛과 소중한 일상의 작은 것들에서 마법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거북이
모든 게 빨리빨리 변하는 도심의 오피스에서 기획일을 하고 있는 거북이. 거북이는 느리게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 글을 쓰고, 느림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다.
팔로우
한결
실천 휴머니즘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뽀득여사
언어치료사 심리상담가 상담센터장으로서의 사회적 페르소나를 지니고 살아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따뜻한 치유소설과 에세이를 쓰는 페르소나를 지니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