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글적긁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부자 Feb 07. 2020

집에서글적긁적

최근에 여러가지로 일이 많아 퇴근 시간이 늦어졌다.

그러다보니 아들과 노는 시간은 아침에 잠깐.

아쉽고 미안하던차에 어제 조기퇴근이 이루어졌다.

고객의 요청에 의한ㅎ

덕분에 한 시간 일찍 퇴근해서 저녁도 먹고 아내가 보내준 동영상으로 보던 아들의 춤을 직접 보게 되었다.


"Cats"


아내가 임신 때 보고 싶어서 봤던 그 공연을 영상으로 보고 따라하는 것이었다.

귀엽기도하고 신기하기도하고.


아들의 춤이 끝나고 나 역시도 덩달아 신나 춤을 추었다.

그거 아니라고 하는 단호한 아들의 반응.


어젯밤 잠자기 전 캐츠를 영상을 찾아보며

아들과 함께 춤 춰보기를 꿈꿔본다.





매거진의 이전글 모르면 모른다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