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28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MBN Y 포럼 2025’가 진행됐다. ‘MBN Y 포럼 2025’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년 멘토링 축제이며 올해 포럼 주제는 ‘세상을 물들여봐, Paint Your Colors’로 자신만의 색으로 세상을 물들이고 싶은 청년들을 위해 대한체육회 유승민 회장, 종합격투기 추성훈 선수, 유튜브 채널 ‘힙으뜸’ 크리에이터이자 비브리브 심으뜸 대표, ‘레드 헬리콥터’ 창립자 제임스 리, 르세라핌 허윤진,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 미미미누 크리에이터, 한국철도공사 SNS팀 강하영 대리, 유튜브 채널 ‘띱DEEP’ 크리에이터 윤태용, 김규남, 윤학준, 윤성호 개그맨이 자리를 빛낸다.
Y Talk에서 ‘레드헬리콥터’창립자 제임스 리와 르세라핌 허윤진이 ‘너의 색깔을 단단하게 Make Your Colors Strong’라는 주제로 스피치를 진행했다. 르세라핌 허윤진은 청년들에게 하고 싶은 말에 대해 “얼마 전, 무심한의 대두는 열정의 죽음이라는 문장을 보게 됐다. 그 말에 공감이 갔다. 다른 일에 열정을 갖고 노력 중이거나 치유 중이라면 무언가 하고 싶고 사랑할 대상이 있다면 꼭 해보라고 말하고 싶다”
“두려움 없이 그 일에 도전하라고 말하고 싶다. 그룹 르세라핌에 속해 있는데 두려움 없이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두려움이라는 것은 없앨 수 있는 것은 아닌데 두려움이 없다고 말하는 것은 정말 사랑하는 것을 쫓는 과정에서 오는 고통, 아픔, 성장통을 받아들이겠다는 말이라는 것이로 생각한다. 이게 팀의 정체성이고 이런 마음으로 아프더라도 사랑하는 것을 택하는 삶을 살려고 한다. 여러분들도 사랑하는 것에 기꺼이 쫓아갔으면 좋겠다. 우리는 사랑을 위해 살아가는 것이 아닌 살아가기 위해 사랑하는 것이다. 사랑을 많이 하며 살아갈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