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풍요로움 Mar 14. 2021

'두 번째 스무 살' -1화

너였다면...

마음이 너무 아파서 도저희 그냥 있을 수 없었다....

지축이 흔들리는 그 기분을 말로 표현하기 힘들었다

내가 기준으로 삼았던 것들이 와르르 무너지던 그날


숨이 쉬어지지 않았다


한숨밖에...


'생각'과 '마음' 정리가 필요한 순간이었다.

무작정 티켓팅하고 가방을 쌌다.


공항으로 향하는 내 모습을 보고 모두들 부러워하는 눈빛과 말들을 내게 건넸지만 

정작 나의 마음은 한없이 땅 속을 헤매고 있었다.


하루 종일 굶어서 기운이 하나도 없었다.

 겨우 샌드위치로 허기를 달래고 있는데...


갓 세븐이 취재진들에 둘러싸여 지나가면서 

내게 인사를 건네는 것이 아닌가!!


정신이 번쩍 들었다. 여기 공항이구나!

 갓 세븐의 팬서비스에 애써 미소를 짓고 다시 생각에 잠겼다...


비행기 탑승전


그와 만나기 일보 직전


작가의 이전글 아침이 주는 여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