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사진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meday Aug 25. 2017

평온한 나날들

8/22~24

#화요일은 날씨가 좋았다. 화창했다. 하늘도 파랗고 저녁 하늘도 예뻤다. 난 하늘 사진을 굉장히 많이 찍는 편인데 예전엔 뭔가 모아봐야지 하는 생각도 했었지



아 맑다 파랗다 이쁘다




저녁 하늘도 예뻤다. 모두 예쁜 저녁 하늘을 보며 인스타 업로드를 했다.



수요일엔 회식을 했다.

이번주에 덜먹고 운동하는 중인데 회식이.. 하아

고기만 먹겠다 다짐했지만 뭐 다짐은 다짐일뿐.. 고기도 먹고 볶음밥도 먹고 육사시미도 먹고 이차가서 오뎅탕도 먹고 소라도 먹고 신났네...ㅋㅋㅋ 아 매일매일 맛있는 걸 양껏 먹으면 돼지가 될까?? 대학생때 까지만 해도 죄책감없이 열심히 먹었는데.. 엄마가 주신 아침을 든든히 먹고 점심에 김뽂이나 짜장면 먹규 그러다 낮에 허기지면 매점가서 컵라면+만두+삼각김밥 쓰리콤보를 해치우고 저녁에 학교앞 밥집에서 찌개와 반찬무한리필을 뿌시고 밤엔 달고 짠 오삼떡볶이에 맥주를 마시며 밥까지 비벼먹었는데.. ㅋㅋㅋㅋㅋ 아 이렇게 말하고 보니 겁나 먹었네 그땐 어떻게 살이 안쪘지 신기하다 이십몇년간 너무 많이 먹어서 지금 못먹는 엄벌에 처해진건가


그나저나 김생민의 영수증 꿀잼.. 돼지도 꾸짖어주는 다이어트 스투핏도 있음 좋겠다.. xxx의 칼로리 .. 처럼 ㅋㅋㅋㅋ 밤에 라면 먹는거 슈퍼스뚜삣..



매거진의 이전글 퇴근길 하늘과 운동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