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나트립 Aug 09. 2018

두바이몰 맛집추천 - 마케티 Markette 레스토랑

두바이몰 맛집 추천 - 마케티 Markette 레스토랑


두바이몰 마케팅 레스토랑 Markette Restaurant  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컨셉으로, 주방의 마음과 정신을 담아  집에서 요리한 것처럼 훌륭한 커피 및 편안한 음식을 제공한다. 


위치 : 1층 아쿠아리움 맞은편. 

Ground Level, Opposite The Aquarium, The Dubai Mall (8AM to 1AM) | No Alcohol Available | Wifi


두바이 여행 중에 두바이몰을 안 가볼 수 가없다. 세계 최대의 분수쇼 , 아쿠아리움 그리고 버즈칼리파 전망대까지 모두 이 두바이몰을 방문해야지 즐길 수 있다. 두바이몰 역시 워낙 크고 넓어서 처음에는 길을 헷갈릴 수 있지만 유명 포인트만 기억하고 있다면 길을 찾아 가는 건 어렵진 않다.


두바이몰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다 보니 두바이몰에서 모든 걸 해결하게 된다. 가장 중요한 식사 부분 역시 두바이몰 내부에 위치한 맛집 레스토랑을 알아보게 되는데, 가본 곳 중 꼭 소개하고 싶은 곳이 바로 마케티 레스토랑이다. 처음엔 이탈리아 레스토랑인 줄만 알았지만 메뉴에 인도음식이 있어 들어갔다.



두바이몰 내부에 있는 아쿠아리움을 관람하고 나와서 바로 눈에 띄는 곳이기도 했다. 레스토랑 분위기도 좋았고, 사람들이 시켜 먹는 메뉴들이 다양해서 맛있을 거 같아 일행과 함께 망설임 없이 들어갔던 레스토랑이었다. 

마케티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는 매우 마음에 들어 인스타그램에 자랑할 만한 사진들을 연신 찍기도 했다. 

소소한 것 하나부터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스파게티와 치킨 버터 카레를 주문했다. 



메인식사전 간단한 빵이 제공되고,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러워 입맛을 돋구었다. 스파게티의 맛은 뛰어나게 훌륭한 맛은 아니어도 먹음직스러웠고 함께 주문했던 치킨 버터 카레 인도음식이 양도 많고 정말 맛있게 먹었다. 음식의 양도 부족하지 않고 깔끔하게 잘 나와 만족스러웠다. 다만 직원이 많기는 하지만 워낙 손님들 많다 보니 직원들을 부르기가 쉬운 편은 아니었다. 약간의 불편한 서비스 빼고는 음식은 두바이몰에서 먹어봤던 레스토랑 중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던 레스토랑이다. 



두바이몰에서 맛집으로 추천해도 손색이 없을 마카티 레스토랑. 다양한 음식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인테리어 및 분위기도 좋아 두바이몰에서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두바이몰에서 든든한 한 끼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여기 마카티 레스토랑도 후보에 올릴만하다. 


참고로, 두바이몰에서 식사하는 비용을 쉽게 표현하자면 두바이몰 분수쇼 주변 레스토랑의 식사비용이 가장 비싸고, 두바이몰 내부 레스토랑이 중상위권 그리고 두바이몰 푸드코드가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나는 경험을 찾아보세요! 
야나트립과 함께!
www.yanatrip.com

※ 궁금한 사항은 1:1 채팅을 통해 

※ 야나트립은 현지와의 직계약을 통해 정직하고 안전한 서비스만을 엄선하여 공급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바이 마리나 다우 디너 크루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