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양 기 홍 May 10. 2020

연습곡#2

수줍은 사랑

바라 보아도 알지 못했죠

내가 그대 눈에 가득 차 있는 걸

말을 걸어도 알지 못했죠

그게 나를 말하는지 알지 못했죠


어둠 속 숨어서 잠든 나의 이야기

지나는 바람 세워 그대에게 보낼게요

큰소리로 말하면 혹시 그대 깰까 봐

나지막한 목소리로 '사랑해요'말할게요.


나도 나의 그댈 만났죠

생각만 해도 쿵쿵이는 이 마음

그대에게 나를 더하면

세상은 온통 내 앞에 빛나겠죠.


꿈속에 숨어서 잠든 나의 속삭임

작은 배를 띄워서 그대에게 전할게요

온 마음을 전하면 행여 그대 깰까 봐

작게 작게 나누어'고마워요'말할게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