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
명
닫기
팔로워
36
명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시연
좋은 생각과 깨끗한 말
팔로우
달아래
아직도 이 나이에 난 누구 여긴 어디 혼돈의 카오스의 시기를 보내고 있다
팔로우
이빠진자수정
정용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세미삐약이
이제 햇병아리에서 조금 벗어나볼까?하는 단계의 세미(semi)병아리 고등학교 음악교사. 언젠가는 책을 꼭 출간해보고 싶어요!
팔로우
글타래
삶에 겸손하고 담담하게 늙어가기
팔로우
윤혜영
윤혜영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배미경
배미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나나
이제서야 내 삶의 눈을 뜬 새내기 브런치 작가 입니다. 내 안에 수많은 감정을 꺼내어 다독이기 위해 글을 씁니다. 어제보다 나은 나를 꿈꿉니다.
팔로우
해달
해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목요일의 낭만거북이
낼 모레 오십, 반업주부 19년차, 엄마 15년차, 양가 부모님 노쇠해 가시고... 이 와중에 갱년기가 와 버렸다.
팔로우
북 테라피스트 깽이
책과 일상에서 들려주는 소리를 듣고 글로 옮기는 북 테라피스트 깽이입니다. 여러가지 나만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사비나
편집자 출신 번역자. 프랑스어와 영어를 한국어로 옮깁니다.
팔로우
Anmyung
회사원 ,직딩맘 ,야구 LGtwins
팔로우
박영혜
박영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earl K
언제나 어딘가의 경계에 홀로 서서 살아왔다. 새로운 연결을 맺어갈 수 있기를 늘 꿈꾼다.
팔로우
이은주
이은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bookphoto
책을 가득 모을 수 있고, 고양이가 뛰어놀기에 넉넉한 집에 살고 싶어서 학교에서 일합니다. <싶싶한 하루 보내세요>를 함께 썼고, <적당히 솔직해진다는 것>을 혼자 썼습니다.
팔로우
내마음대로
내마음대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