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일상잡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pa May 31. 2018

벤쿠버에서 캐리어를 기다리며

2016년 8월 20일

캐나다 밴쿠버 도착했습니다. 동네 좋네요. 날씨 끝장나게 좋네요. 사람들 친절하고요.     


제가 기억력이 엄청나게 안 좋은데, 이번에 새로운 캐리어를 가지고 왔습니다. 남편이 산 건데 마침 까만색이네요. 도착해서 보니까 뭐 어떻게 생겼는지 하나도 생각 안 나요. 까만색 캐리어가 뭐 대략 짐의 80%죠? 다행히 바퀴가 네 개 달렸던 거 같으니... 퍼센티지를 한 30%로 줄였습니다. 

아 뭐, 셜록 홈즈도 썼던 똑똑한 방식 - process of elimination을 적용하자 싶었습니다. 딴 사람들이 다 짐 들고 가면 나중에 남은 게 제 거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도착을 안 했다네요 ㅋㅋ 밴쿠버에 일찍 떨어지는 뱅기가 다이렉트는 없고 암스테르담 거쳐 오는 거라서 그걸 탔는데 히스로에서 늦어지는 바람에 짐이 도착을 안 했대요. 하기야 저도 눈썹 휘날리게 뛰어서 겨우 잡았는데 짐까지 도착했을 리가.     

(그나저나, 전 공항에서 막 뛰는 사람들 볼 때마다 "쯧쯧 그러게 좀 일찍 일찍 나오지 그랬냐" 하면서 막 한심해 했는데... 오늘 제가 미친 듯이 뛰었네요. 환승하는 사람들도 많았을 텐데 역시 다 겪어봐야 이해하는 ㅠ.ㅠ)     


어쨌든. 지금 딱 상거지 몰골이고 오늘 갈아입을 옷도 없어서 옷이랑 칫솔 등등 사러 나갑니다. 하아.     

아아. 독일 여행기도 써야 하는데.     


- '근처 산에 가자~' 해서 애들 끌고 마실 나갔더니 알프스 등정을 했다는. 고산증후군으로 기절했다는. 야!! 난 그냥 동네 마실인 줄 알았잖아 ㅠ0ㅠ 독일에서 제일 높은 꼭대기 해발 3천 미터 ㅠ0ㅠ 

- 아이스크림 먹다가 벌에 혀를 쏘였다는. 내참 살다보니 별 일이. 

- AirBnB 최악의 경험하고, 친구 집에서 온 가족이 지내는 개진상짓을 했다는.

- 뮌헨 너무 좋다, 여기로 이민 오자...는 결정을 했다는. 

- 정말 거짓말 안 하고 특대 피자만한 돈가스 먹었다는. 

- 무려 우리 아들이 '더 이상 소시지랑 감자는 싫어요' 했다는.

매거진의 이전글 불가능이라 장담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