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pa May 24. 2018

옛날 옛적에 메갈이라는 곳이 있었는데

2017년 3월 29일

* 페이스북에서는 여성독자분으로 제한했던 글입니다.

 
옛날 옛적 재미있는 메갈 얘기해 드릴게요. 마침 웃긴 트윗이 떠서 (링크 아래)


메갈 게시판 터져나갈 때에 누군가가 '유료 게시판' 드립을 치기 시작했습니다. 일베와 그 외 한국 남자들이 메갈 욕할 거 뭐 없나 마구 뒤질 때였죠. 걔네들 놀리려고. 

"아 유료 게시판에 우리 남자들 도촬한 거 올려놨는데..." 

"유료 게시판 그런데 신청 끝났나요?" 

"끝난 지가 언젠데요" 

"와 그런데 그 몰카 정말 죽이던데요!!" 

"엉엉 횐님 저도 들어가고 싶은데 이번 달에 신청 못 해서 ㅠ0ㅠ"  


웃긴 건, 여자들은 다 농담인 거 5초만에 알아챘지만 남자들은 진짜로 있다고 믿더라고요 (...) 그래서 메갈도 몰카 찍는다 그거 유료 게시판에 올려놨으니 경찰들이 그거 뒤지면 다 체포된다 어쩌고 말 나왔네요;;


한때는 진짜 남자애들 낚시해서 돈 받을까, 그래서 돈 내고 유료 게시판 들어가면 공유 드라이브에 페미니즘 영상 링크만 쭉 있게 할까 등등 논의가 있었으나 결국 유료게시판은 안 만들어 졌고, 메갈이 죽은 지 1년 반도 넘어 트위터에서는 "소라넷은 죽이고 메갈 유료 게시판은 왜 안 털어!!?" 하는 놈이 나타났..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이래서 농담도 맘대로 못해요.


아 물론 이 사람은 젠더 이퀄리즘을 외치면서 제일 중요한 건 '한국 남자 성기 길이가 6.9가 아니라는 것!' 입니다. 그 수많은 성평등 이슈중에 최고로, 탑으로,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한국 남자 성기 사이즈에 대한 __오해__.

아놔 진짜 ㅋㅋㅋㅋ 컨셉이라도 이렇게 웃길 순.


https://twitter.com/misosmisogyny/status/846207901706301441


매거진의 이전글 여성은 당신의 노력의 보상 아이템이 아닙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