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Flywan
반갑습니다! ^^;;
팔로우
밤산책
사적인 기록
팔로우
호호
그냥일기
팔로우
영래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스크류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어쩌면 당신 옆의 누군가일지도 모릅니다. 직장생활 마인드셋과 자신의 브랜딩 방법에 대해 연재합니다.
팔로우
굿모닝선샤인
굿모닝 선샤인 빛나는 하루- 두아이 키우는 엄마의 일상 속에서 자존감을 찾고 내면을 다스리는 과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shannon
프리랜서 광고모델 • 연기자 장현진입니다. 삶을 연기하고, 글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잠재력
싱거운 하루의 깊은 맛
팔로우
글쓰는 미술쌤 옐로
글쓰는 미술쌤 옐로의 브런치입니다. 세상에 그림을 전파하는 예술가이자 글과 그림을 오가며 행복을 느끼는 사람입니다. 세상을 관찰하고 글과 그림으로 표현하는 하루를 나눕니다.
팔로우
마음코인
'그냥 알바로 여행한 셈 치겠습니다'7월 출간. 대학과 대학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습니다. 고1 때 집단폭행 당해 응급실에 실려간 날 밤, 처음 쓰는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팔로우
겨레
조그만 상처에도 무너지고 부서지는 마음에게 짧은 글과 그림으로 단단한 힘을 전해주는 만화를 그립니다 _ 단단한 마음
팔로우
민승연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팔로우
서와란
그림을 그리고, 글쓰기를 좋아하는 서와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달삣
안가본 골목길이나 시장통 구경하며 일상생활에서 만나는 이웃들의 이야기와 나의 이야기를 하고자 한다. 인생맛 레시피에는먹는 맛과 사는맛이 닮아있다. 그걸 쓰고 싶다.
팔로우
드로잉 에브리 두
아이들에게 좋은 느낌, 행복한 감정을 나눠주고 싶은 미술 선생님의 에세이
팔로우
히오니
끄적이는 공간
팔로우
고요의 방
공간과 물건에 관련된 이야기와 그림들.그리고 공간을 채우는 물건들을 큐레이팅합니다.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최집사
단순함이 주는 다정함.
팔로우
하히 라
하히 라의 글쓰기 공간 ; 홍대 나름미대 출신 l 예술과 문학장르에 조예가 깊다고 말하고 싶으며, 하고싶은것도, 되고싶은것도 많기만 한 작가ㅣ그리고 TMI 기록자ㅣ현재는 육아 중♪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