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7
명
닫기
팔로워
137
명
박하언
박하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청하
생각을 글로 나타내는 것, 글로 표현한다는 것은 정말 멋진일이야
팔로우
강수화
강수화 진주여고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Beauty College 졸업. 한국소설가 협회 회원.
팔로우
나다움
일상을 흘려보내지 않고 기록으로 남겨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씁니다. (매 주 일요일 발행합니다.) ♡슬초 브런치 2기♡
팔로우
사리
나는 누구인가를 매일 고민하며 성숙한 어른이 되길 바랍니다. 쓰고 읽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햇살같은 사람입니다. 매주 화요일, 금요일 발행합니다. (공휴일은 쉬어요~)
팔로우
김은정
축복받은 초등맘. 피아노 강사. 평범한 속 감사함을 찾으며 ‘오늘보다 내일 더 성숙해 있을 나’를 기대하며
팔로우
Libra윤희
한때는 한중통번역사로 일했었지만 지금은 그저 읽고, 쓰는 사람입니다. 공감 가는 글을 즐겁게 씁니다. 읽은 책을 인스타와 브런치에 기록합니다.♡
팔로우
아이지기
삼남매를 키우며 성장합니다. 아이를 지키며 나를 키우는 사람이 되고싶습니다. 주2회 발행합니다.
팔로우
선이
어쩌다 연년생 형제와 집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의 민낯을 보여주고 싶어 글을 씁니다. 진심어린 글로 소통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체리봉봉
새하얀 백지에서 무지개로 변신하는 모든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 발행합니다.
팔로우
프리드리머
사교육 대신, 해마다 한 달씩 떠났습니다. 다섯 번의 한달살기 끝에 치앙마이를 거쳐 지금은 말레이시아에 살고 있어요.
팔로우
김병민 변호사 In Praise of Idleness
아스날 불꽃야구 한화_원피스슬램덩크_비틀즈 너바나 퀸_타르콥스키 박찬욱 코엔의 팬_조영래 이태영 피터베넨슨을 존경_영화와 인권, 글쓰기를 좋아하는 변호사-공익법무관-헌법학 박사과정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Elvira Jeong
"If you enjoy what you do, you succeed in doing whatever you want."
팔로우
laurel
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
비앙카
부부의 와인바를 맥시멈으로 채우고 골프와 요리를 좋아하는 연년생 아들 둘 엄마이다.
팔로우
우아옹
완벽하지 않지만 우아한 삶을 꿈꾸는 우아옹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나'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우리 자주 만나요 ♡ 슬초브런치작가♡
팔로우
풍연
바람을 꿈꿉니다
팔로우
무한긍정
책 속을 거닐며 마음의 평안을 얻고 특별한 두 아이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엄마, 다채로운 분야에 대한 호기심으로 스펙트럼이 넓은 책읽기를 즐기는 넓고 얕은 지식의 소유자이다.
팔로우
라미
매일 조금씩, 나도 성장 중 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