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Jun 08. 2021

[6월 1주 차] 공부 기록

AoK & 독해 상수와 변수 끝!

6월 1주 차



이번 주는 드디어 17주에 거쳐 All of KICE를 끝낸 기념적인 주이다. 6월에는 회사일이 바쁠 예정이라 미리 공부를 해놔야 함 ㅠ


국어 김승리t All of KICE는 극문학 특강 강의를 듣고 지난주에 못 푼 16주 차 워크북을 매일 풀었다. 하 아직도 많이 틀림 ㅠㅠ AoK 교재는 다시 공부할 거라 일단 이해 안 되는 독서 문제는 넘겼다... 국어 점수 제발 오르길...!


수학1 뉴런 복습은 수열을 끝냈고 수분감도 Step0 3점짜리 문제 수열 단원을 모두 풀었다. 다음 주엔 지수로그를 끝내는 게 목표인데 양이 너무 많다.. 단순 계산하는 문제도 손과 뇌가 버벅거린다. 매일 연습하는 방법밖에 없겠지 ㅠ


영어 이명학t Read ‘N Logic 강의를 시작했다. 기존에 Syntax와 R’gorithm과 이어지는 내용이 많은데 연습문제가 자꾸 틀려서 맘이 아팠다 ㅠ 다음 주도 열심히 들어야지.


생명 섬개완 복습을 했다. 지학을 하다가 오랜만에 생명 공부를 했는데 역시나 생명은 내용이 적다! 개념 복습하고 섬개완 기출문제집도 틀렸던걸 다시 풀어봤는데 유전 단원 외에는 다 기억이 나서 자신만만했었다. 그리고 올해 4월 모의고사를 풀었는데.. 너무 어려워서 놀램 ㅠ 세 문제가 아예 답이 안 나왔는데 하나는 찍은 게 맞아서 두 개가 틀려 45점이 나왔다. 보니까 1등급 컷이 42... 나만 어려웠던 게 아니군요. 어려운 문제 손도 못 대겠는 거 보니 다음 주부터 스킬 강의를 열심히 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4월 모의고사


한국사 복습중국어 스킵! 이제 다음 주면 락다운이 끝나는데 더 연장되기 바라며... (재택근무 짱)


매거진의 이전글 서른 살에 수능 보기 - 5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