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Oct 25. 2021

[10월 2주 차] 공부 기록

이번 주도 열심히

10월 2주 차

회사 일이 조금 바쁘긴 했지만 계획대로 공부는 했다. 다음 주엔 공부를 못할 예정이라 이번 주에 많이 했어야 했음 ㅠ 토요일엔 스터디 모임, 일요일엔 도서관에 가서 공부했음!


국어 수능완성은 모의고사 5회까지 모두 풀었다. 점수가 너무 낮아서 충격이 큰데 ㅠㅠ 평가원 문제가 아니라고 스스로 다독여줬다. 김동욱t EBS CLASS 수완도 빼먹지 않고 들었다. 다음 주면 수능완성까지 국어공부는 모두 끝낼 듯!


수학 기하 뉴런 복습은 역시나 많이는 못했다


영어 수능특강 영어를 풀기 시작했다. 단어 왜 이렇게 어렵냐..;; 그래도 문제가 많이 어렵진 않아서 끝까지 풀었고 뒤에 모의고사 3회만 남겨놨다. 모의고사 기출을 풀었는데 점수 탈탈 ㅠㅠ 영어 자신 없다…


생명 복습 3단원만 하고 수능특강도 3단원을 풀었다. 아직까진 수월함.. 윤도영t Infinite Evolution 교재도 풀었는데 문제 수가 어마어마해서 이번 주는 이거 푸는 데에 시간을 많이 썼다. 다음 주 유전은 문제가 더 많던데 걱정.. 그래도 생명은 재밌다.


한국사 수능특강은 빼먹지 않고 두 강을 풀었다.


중국어 수능특강은 한 강만 풀었다.


다음 주도 힘내자!

매거진의 이전글 [10월 1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