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제나 Oct 30. 2021

[10월 3주 차] 공부 기록

출근할 수 없는 몸이 되다

10월 3주 차



이번 주는 수목금 출근을 해서 공부를 못했다. 오랜만에 연속 3일을 출근하려니 진짜 너무 힘들었다… 여파가 주말에까지 가서 토요일엔 스터디 모임에 나가 공부했지만 일요일엔 도서관에서 오전만 공부하다 일찍 왔다. 흐름 다 깨짐!


국어 김동욱t EBS CLASS 수완 강의를 다 끝냈다. 이제 한국에 EBS CLASS 교재를 가져가서 시험 전에 문학 작품들을 쓱 훑어볼 일만 남았다. 홀수 문제집 복습도 끝냈다. 다음 주엔 AoK 문제집 복습을 하려고 한다.


수학 기하 뉴런 복습은 아직도 진행 중^^  이번 주도 많이 못했다…


영어 수능특강 독해를 풀기 시작했다. 확실히 난이도가 높아서 틀리는 문제가 많다 ㅠㅠ 그리고 주말에 모의고사 기출을 풀었는데 또 점수 탈탈 ㅠㅠ


생명 복습 4단원 유전까지 모두 끝냈다. 수능특강도 남겨놨던 4단원을 풀고 윤도영t Infinite Evolution 교재를 풀었는데 유전은 아예 한 권으로 따로 되어있어서 시간을 많이 투자했는데도 다 못 풀었다. 다음 주에도 풀 예정!


한국사 수능특강은 빼먹지 않고 두 강을 풀었다.


중국어 수능특강도 힘들지만 두 강을 풀었다.


이제 출국 전까지 출근할 일은 없고 공부만 하면 되는데 마음이 싱숭생숭. 다음 주도 힘내자!

매거진의 이전글 [10월 2주 차] 공부 기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