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팬을 만드는 브랜딩 강의

가격 결정권을 가져오는 브랜딩 

[현재 이 강의는 준비 중입니다. 강의가 시작되면 따로 공지드리겠습니다!]








1. 뜬구름 잡는 브랜딩에 관한 내용이 아닙니다. 손에 잡히는 브랜딩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팬을 만드는 브랜딩 서클을 활용해서 무엇부터 시작할지 명확하게 배우게 됩니다. 실제로 이 브랜딩 서클을 통해서 많은 브랜드가 브랜딩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 회사는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곳입니다. 동아리나 모임이 아닙니다. 가격 결정권을 가져오는 브랜딩 전략을 배우게 됩니다.


: 제가 이번 강의에서 이야기할 내용은 가격 결정권을 가지는 브랜딩입니다. 가격 선택권을 브랜드가 가지냐 아니면 소비자가 가지냐는 많은 차이를 만듭니다. 소비자가 가격 결정권을 지게 되면 경쟁사와 끊임없이 가격 경쟁을 해야 합니다. 여기서 생기는 또 다른 문제는 수익성 악화입니다. 원하는 수익을 얻을 수 없으면 마케팅도 브랜딩도 할 수가 없습니다. 이런 활동에는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샤넬이나 롤렉스를 보고 우린 브랜딩을 잘한다고 합니다. 결과론적으로 브랜딩을 잘하는 회사는 가격 결정권을 브랜드가 가지게 됩니다. 샤넬이나 롤렉스가 가격을 올려도 여전히 많은 소비자는 구매를 희망합니다.


이번 브랜딩 강의를 통해서 어떻게 가격 결정권을 가지게 되는지 학습하게 됩니다.


 3. 제가 가진 지식이 100% 맞다고 강요하지 않습니다. 제 강의가 맞다고 생각하면 따라 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아니라고 하면 제 강의를 바탕으로 얼마든지 다른 방식으로 시도하셔도 됩니다.


:저는 신이 아닙니다. 신이 아니기 때문에 항상 100% 옳을 순 없습니다. 제 강의는 제가 경험한 내용과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강의 내용을 보다 상세히 적는 이유는 제가 생각하는 브랜딩에 관해 동의하시는 분들만 모시고자 함입니다.






이 강의를 들으면 순수익 향상에 도움이 되실 분


-작은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브랜딩을 통해서 순수익을 높이고 싶으신 분들

-강의를 듣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실행하려는 의지가 있으신 분들

-브랜드 찐 팬을 한 명부터 만들어 가고 싶으신 분들

-결국 매출을 결정하는 것은 고객이며 고객에게 진심으로 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제공하고 싶으신 분들




이 강의를 들어도 순수익 향상에 큰 도움이 되지 않으실 분


-나는 이미 브랜딩에 대해서 알고 싶지만 이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평가하러 오시는 분들

-평소 잘되는 브랜드 장점을 찾기보다 단점만 찾아서 그냥 운이 좋아서 잘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강의 듣고 실행은 전혀 할 생각이 없으신 분들

-하루아침에 우리 찐 팬이 1,000명 하늘에서 뚝 떨어지길 바라시는 분들

-아무 제품이나 팔아서 매출만 올리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사업에 고객은 전혀 중요하지 않고 난 돈만 많이 벌면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여전히 이 강의 신청이 망설여지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직 고민 중이세요? 매출을 높인다는 것은 더 많은 고객이 우리 제품을 사주거나, 지금 고객이 이전보다 더 많은 제품을 사줘야 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고객이 우리 제품을 사줘야 합니다. 이 강의는 고객이 어떤 의사결정 과정을 통해서 구매를 하는지에 관해서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제품의 우수성을 어떻게 표현해야 고객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에 관해서 학습하게 됩니다.


지금 결제하셔도 됩니다. 수강 이틀 전까지 요청하시면 100%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강의 후기





*수강료: 33만 원 -> 22만 원 (한시적인 수강료, 다음 강의부터 예고 없이 33만 원으로 오를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


*강의 시간: 총 4시간, 총 2회, 회당 2시간


강사 소개: 문영호 


1. 브랜딩을 담당하고 있던 YC College를 단순한 영어학원이 아닌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만들고자 공부하고 성공한 실행 사례를 담은 책, 팬을 만드는 마케팅 저자.


2. 우리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어떻게 하면 알릴까에 대한 고민을 담은 책, 인스타그램 심리학 저자.


3. 부산과 서울에 다양한 업종의 많은 기업들에 브랜딩 컨설팅 진행.


4. 삼성전자, 코엑스, 삼양, 크몽, 블루샥 커피, 공팔리터, 굿네이버스 등에서 마케팅 & 브랜딩 강의


5. 야나두, 크몽, 세바시 랜드에 브랜딩 & 마케팅 온라인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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