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정말 아무도 안 궁금한 문영호 10월 근황

[정말 아무도 안 궁금한 문영호 근황]


1. 제 인생에 영향을 끼친 작은 바람이 불었습니다. 열심히 해결 중입니다. 이 시기에 도움을 주셨던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꼭 보답하면서 살겠습니다.


2. 광주와 포항에 HY(한국야쿠르트) 프레시 매니저님들에게 강의를 하고 왔습니다. 너무 열렬한 반응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3. 코엑스 플로우 팝업 스토어에서 2번의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멀리서 와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2번의 세미나가 남았습니다.



4. DMBF에서 초대해 주셔서 좋은 분들과 함께 강연을 하고 왔습니다.  



5. 한동안 종이책을 읽지 못했습니다. 윌라와 밀리의 서재 둘 다 이용하면서 전자책을 보는데 은근히 매력이 있습니다. 유튜브에서도 많은 콘텐츠를 보고 있습니다. 


6. 직설적인 표현 때문에 최근에 제 진심과는 달리 오해를 종종 받았습니다. 말을 예쁘게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7. 10월 26일과 27일에 부산과 서울에서 마케팅 강의를 합니다.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부탁드립니다. 늘 그렇듯 재수강하시는 분들은 50% 할인으로 신청가능하십니다.



8. 매출과 순수익을 높이는 '고객 집착 성장 비즈니스 모델' 멘토링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단돈 99만 원에 문영호를 여러분 회사를 위해서 부릴 수 있는 신나는 기회입니다. 정말 열심히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선착순입니다. 매출과 순수익이 고민이시라면 꼭 한 번 프로그램 안내글을 읽어보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9. 윤들닷컴 대표님과 챗지피티에게 약간의 도움을 받아서 전자책 하루 만에 쓰기 클래스를 준비 중입니다. 내용이 확정되면 따로 공지드리겠습니다.


10. 아무도 안 궁금한 문영호 근황을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을 위해서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47살 문영호에 관해 궁금한 것 아무거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벤츠 자동차, 샤넬백, 치킨과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겠습니다. 발표는 2098년 1월 24일에 하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마케팅 강의에서 강사 선택 시 알아야 할 7가지 이야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