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이린 Feb 05. 2024

두 번째

20240205

요가 두 번째 수업을 들었다. 어둑한 공간은 밝을 때보다 더 운치 있었다. 지난 번보다 잔잔한 동작들을 하며 이런 생각도, 저런 생각도 떠올랐는데, 동작을 해나가느라 잠시 머무리고 지나갔다. 그리고 반복해서 찾아오는 것들에 대해 ‘아, 내가 요즘 이런 것들을 많이 고려하고 있구나.‘ 한 발자국 떨어져 볼 수 있었다. 처음 해보는 자세를 하며 이런 느낌을 받을 수도 있구나 알아가는 게 좋았다. 온도와 습도, 조도가 내 몸의 어떠한 기운과 꼭 맞아떨어지는 듯 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일상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