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예이린 Jun 24. 2024

육회비빔밥

20240621

사일을 연달아 달리기를 해서인지 꽤 피곤했다. 그래서 러닝은 보류하고 우선 밥부터 먹기로 했다. 윤서언니에게 받은 상추가 있어 육회를 포장해갔다. 지하철과 이어지는 식자재마트에서 구천팔백원이면 살 수 있었다. 하나는 고추장, 하나는 포장에 함께 있던 소스를 담아 만든 비빔밥이었다. 맥주와 함께 한주의 마무리가 달큰했다. 달리기는 생략했고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먹고 잠이 들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과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