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Jul 13. 2016

캐나다 허니문 호텔 Best 4

대자연 속에서 보내는 특별한 하룻밤

힐링 온천과 광활한 와이너리,
동화에서나 볼 법한 에메랄드 빛 호수와 빙하 등 대자연을 만끽하며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허니문을 제안한다.
직접 보고도 믿지 못할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의 특별한 하룻밤!
CANADA HONEYMOON


Fairmont Chateau Lake Louise

페어몬트 샤토 레이크 루이스

세계 10대 비경 중 하나로 꼽히는 아름다운 레이크 루이스에 둘러싸인 호텔. 전 객실이 호수를 바라보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카약킹, 트레킹, 카누와 같은 다양한 액티비티도 체험할 수 있다. 호수를 바라보며 애프터눈티를 즐기는 것도 잊지 말 것.


▶ 앨버타(Alberta) 주 레이크 루이스


Fairmont Banff Springs Hotel

페어몬트 밴프 스프링스 호텔

스코틀랜드 성벽 스타일의 외관이 인상적인 호텔. 빼어난 전망, 챔피언십 골프코스, 환상적인 스키 슬로프, 전통음식, 유럽식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770개의 객실과 수영장, 비즈니스센터, 스파, 사우나 등 부대시설이 충실하며, 로키산맥에 둘러싸여 일년 내내 크로스컨트리 스키, 골프, 하이킹, 낚시와 같은 다양한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 앨버타(Alberta) 주 밴프(Banff)


Hyatt Regency Vancouver

하얏트 리젠시 밴쿠버

28년 역사를 지닌 관록 있는 호텔. 2002년에 현대적인 건물로 바뀌었으며 변함없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고 번역, 환전 서비스, 휴대폰 렌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문은 체크인 시 미리 요청해야 하며 주차요금은 일일 $24이다. 주변에 숍, 극장, 갤러리 등 즐길 거리가 많다. 


 ▶ 브리티시컬럼비아(British Columbia) 주 밴쿠버(Vancouver) 다운타운


Sheraton Centre Toronto Hotel

쉐라톤 센트럴 토론토

토론토 상업지구 가까이에 자리한 매력적인 호텔로 2.5에이커의 그림 같은 분수와 정원, 테라스가 인상적이다. 객실은 총 1,377개로 심플함과 화려함이 균형을 이룬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비디오, 게임기, TV 등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두루 갖춰 집과 같은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한다. 세계적인 수준의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온타리오(Ontario) 주 토론토(Toronto) 다운타운



Travel Information

캐나다는

러시아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넓은 나라다. 북아메리카 대륙의 1/3을 차지하며 10개의 주(Province)와 3개의 준주(Territory)로 이루어진다. 수도는 연방정부가 있는 오타와(Ottawa)이며, 10개의 주와 3개의 준주에도 지방정부가 있다. 로키산맥이 감싸고 있는 레이크 루이스의 작은 도시 밴프(Banff), 여름 내내 빙하가 녹지 않는 재스퍼(Jasper), 도시와 자연의 조화가 빼어난 밴쿠버(Vancouver) 등이 저마다의 개성으로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항공편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에어캐나다가 인천-밴쿠버, 인천-토론토 구간을 각각 매일 운항한다.

인천-밴쿠버 10시간, 인천-토론토 12시간 50분~13시간 20분 소요




: Yellow trip 카카오 스토리 보러가기

https://story.kakao.com/ch/yellowtrip


작가의 이전글 매워도 좋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